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유럽

[유럽] 유럽출장기-1 [치약계의 샤넬 마비스치약(Marvis)]

안녕하세요~^^

지난주 유럽으로 일주일동안 출장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현지 답사를 목적으로 다녀오느라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일주일을 보내고 왔습니다ㅜㅜ

현지 사진들이랑 정보들은 양이 너무 많아서 정리를 해도해도 아직도 마무리 단계네요..

오늘부터 천천히 하나하나씩 포스팅 할 계획입니다!^^

 

아직 출장 사진들이 완벽히 정리가 안된 관계로 부수적인 것들 부터 포스팅 할 계획입니다..

바로 유럽을 다녀오면서 사온것들을 하나씩 포스팅..(자랑) 할 꺼에요..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은 치약계의 샤넬이라 불리우는, 또는 치약계의 에르메스라 불린다는..ㅎㅎ

 

마비스[MARVIS]치약 입니다.

 

사실 출장 가기 직전까지 이런치약이 있는것도 몰랐어요..ㅎㅎㅎ

현지답사를 목적으로 가는 출장이라 따로 쇼핑할 시간이 아예 없어서..

가기전에 이태리에 가면 이것만은 꼭 사와야한다! 하는것들을 급하게 알아보고 갔어요~

 

목록들중 빠지지 않는 치약계의 샤넬 마비스 치약...

대체 뭐길래..? 하는 마음으로 사러갔는데 일단 너무 예쁘네요..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던대..

 제가 구매한 치약은 [마비스 아마렐리 리코라이스 민트 치약]입니다

이름이 참 어렵죠..?ㅎㅎㅎ검정색으로 되어있는게 깔끔하고 고급스러워보이기도 하고..

그래서 샀는대..치약치고 진짜 이뻐요ㅎㅎ

치약이라기 보다는 핸드크림같은 비주얼이랄까..?

치약계의 샤넬이라는 명칭이 이뻐서 붙은거 아닐까요..?ㅎㅎ

가격은 2유로 정도 했던것 같아요~ 한화로 2500원정도~?

 

 

 

 

 

 

이태리에서 사기만 하고 정작 뜯어본건 한국에 돌아와서네요..ㅎㅎ

사무실에서 놓고 쓰려고 뜯었는대 내용물은 외관상 한국 치약과 크게 다르지는 않네요 ㅎㅎ

  

 

이게 대체 뭐길래 치약계의 샤넬이냐ㅎㅎ 뭔가 다르겠지?  하면서 이를 닦으러 갔는데

향이 독특하다고 해야하나? 약간 계피향도 살짝 나는것 같고~ 좀 신기한 향이었어요~

하지만 제가 무딘건지 한국치약과 큰 차이는 못느끼겠더라구요..ㅎㅎ

근데 확실히 진짜 이뻐요.. 치약이..ㅎㅎㅎ

확실히 선물용으로나 기념품 으로 좋을것 같네요~ㅎㅎ

치약계의 샤넬 마비스 치약 다들 기회가 된다면 한번씩 써보세용~ㅎㅎ

 

 

 

▶▶▶ 더 많은 허니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얻으실수 있습니다 ^^

무료 전화상담 TEL 02.516.6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