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유럽

[유럽] 체코 체스키크롬로프 여행기

 

안녕하세요 허니문에어텔닷컴 입니다~^^

오늘은 체코의 동화같은 마을 "체스키크롬로프"를 포스팅 할꺼에요~


프라하 자체로도 충분히 매력넘치는 체코지만

비슷한듯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체코의 '체스키크롬로프' 다들 들어보셨나요~?


프라하에서 체스키크롬로프를 가려면 "스튜던트에이전시"라는 버스를 예약하고 이동해야해요~

저랑 제 친구는 가서 하면 되겠지.. 하다가 꼭두새벽부터 움직여야 했어요ㅜㅜ


인기있는 구간은 금방금방 마감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티켓은 한달전에 오픈되니까 다들 잘 기억하고 계셨다가 진행하세요!^^

 

 
'중세시대를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동화같은 마을'

보통 체스키크롬로프를 소개하는글에 꼭 빠지지 않고 들어가는 멘트인것 같아요

가기전까지만해도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직접 가서 보니 왜 그런 수식어가 붙는지 알겠더라구요..

마을 자체가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고 정말 동화속 같았어요..

 

 


버스티켓을 미리 예매 안해서 꼭두새벽부터 갔더니 도착한 직후는 안개도 많고.. 날씨가 영 별로 더라구요..ㅜㅜ

그래도 이정도냐며 친구랑 한참 감탄했었던 기억이나요ㅎㅎ

 

 

알록달록 색감도 예쁘고 건물들도 높은건물 하나없이 다들 고만고만한 크기라 그런지

더 귀엽고 따뜻한 느낌이었어요~ㅎㅎ아기자기한 체스키크롬로프ㅎㅎ

 

 

 

마을 자체가 정말 한적하고, 여유로운 느낌이었어요

확실히 도시가 아닌 근교 마을이라 그런지 그 특유의 편안함이 있더라구요~

 

 

이건 점심으로 먹었던 치킨커틀렛과 스테이크 입니다~

체코는 물가가 싸서 식사때마다 정말 고민없이 먹고싶은거 다 시켰던것 같아요~ㅎㅎ

 

 

점심먹고 나와서 구경하다가 본 정말 동화같은 카페였어요

점심먹고 나오니 날씨도 너무 좋아져 있어서 정말 전체적으로 너무 이쁘더라구요ㅜㅜ

 

 

체스키는 전체적으로 개천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게 둘러싸고 있어요~

아기자기한 집들 사이로 물까지 흐르니까 정말 잘 어울리고 이뻤어요..

다리도 그리 높지않아서 더 예쁜것같아요

물도 맑아서 안에 고기들 지나가는것도 다보이고..

 

 

위의 다리위에서 보고 너무 예뻐서 들어온 카페에요~

카페 전경사진은 어디있는지 모르겠네요 ㅜㅜ

아무튼 물 바로 옆에 있는 카페라 정말 예뻣어요 테라스에 앉기위에 간 카페라 바로 테라스로..

손님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더 좋았던..ㅎㅎㅎㅎㅎㅎ

 

 

 

새벽부터 움직였더니 당 떨어진다며 밥먹고 1인 1케익..ㅎㅎㅎㅎ

주인아저씨도 너무 친절하고 케익도, 커피도 너무 맛있던 집입니다ㅎㅎ

 

 

카페 테라스에 앉아서 본 전경이에요~

정말 바로 옆이 물이죠~?ㅎㅎ

정말정말 여행온 기분 팍팍 들면서 행복한 순간이었습니다ㅜㅜ

 

 

카페에서 나와서 정류장가면서 여기사는사람들은 맨날 이런풍경속에서 사는거냐며...

본인들이 얼마나 행복한 삶을 살고있는지는 알긴할까 하면서 부러움 가득하게 걸어다가 찍은 사진이에요~ㅎㅎ

다들 체코에 가신가면 당일로라도 꼭 체스키크롬로프에 다녀오세요!

정말 여유롭고 아름다운 마을입니다!

▶▶▶ 더 많은 허니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얻으실수 있습니다 ^^

무료 전화상담 TEL 02.516.6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