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몰디브

[몰디브 리조트] 길리 랑칸 푸시(Gili Lankanfushi )

길리 랑칸 푸시(구, 소네바 길리)

Gili Lankanfushi

 

 

"전 객실 복층, 세계 최대규모의 워터 방갈로를 보유한 초특급 리조트"

No-News ,No Shoes!! 이 구호가 말해 주듯 아무것도 하지 않고 드넓게 펼쳐져 있는 모래 위를 걷거나 휴식을 취하기에 더 없이 좋은 곳이다.

수상 방갈로(Water Villa)로만 구성된 최초의 리조트로 작은 산호 섬으로 부터 보석처럼 반짝이는 라군 위에 방갈로들을 바느질해 놓은 것처럼 넓게 펼쳐져 있다.

20m 이상의 간격을 두고 있어 허니문 여행에 적합하며, 천연 소재를 이용한 전통 양식의 시설로 독특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Intelligent Luxury' 경영철학 아래 모든 수상 방갈로는 천연 목재로 꾸며 전통미를 살렸다. 최고급 만찬과 함께 최고급 와인 방갈로에서 둘만이 가지는 낭만적인 Moonlight Dinner 등 모든 사치를 누려볼 수 있는 곳, 마사지 테이블 아래 유리바닥을 통해 바다 속을 훤히 들여다 보며 받는 마사지는 환상적인 경험이 될것이다.

 

2012년 7월 부로 소네바 길리에서 '길리 랑칸 푸시'로 운영되고 있다.

 

 

거리 - 말레 국제공항에서 20분 거리(스피드보트 이용)

위치 - 북말레 아톨 랑칸 푸시 섬 

홈페이지 - http://www.gili-lankanfushi.com 

 

 

 

 

 

 

 

 

객실정보

총 44실

 

- Gili Villa Suites : 29객실

워터빌라 스위트, 킹사이즈 베드

 

Gili Residences : 8객실

프라이버시가 강조된 타입이다. 킹사이즈 베드

 

Gili  Crusoe Residences : 7객실

stand-alone in the Indian Ocean, 개인집사들이 배로 직접 손님들을 섬으로 모신다.

 

 

 

 

 

 

 

 

 

시설 (Facilities) 

에어컨, 냉온수, 헤어드라이어, IDD 전화, TV, 스파, 스쿠버 다이빙센터, 수상스포츠센터, 가라오케 룸, 사우나, 스팀배스, Gym, 수상 스파센터

 

 

레스토랑 (Restaurant)

 

조식만 제공.

- Gourmet 메인 레스토랑(조식 뷔페 석식 알라카르트/뷔페),

- Over Water (중식:뷔페 또는 스넥류 

 

 

레크레이션 (Recreational Activities

스쿠버다이빙,스노클링, 윈드서핑, 카누, 수상스키, 웨이크보딩, 링고라이딩, 배드민턴, 발리볼, 테니스,

<선택관광>Cultural Shows, Deep Sea Fishing, Hobiecat Sailing, Snorkeling, Windsurfing

 

 

 

 

 

 

 

 

 

 

 

 

 

길리 랑칸푸시 특징

 

- 2000년대 The World Best resort top에 수 차례 선정될 정도로 몰디브 최상의 객실설비와 Personal Service로 최

  고의 고객만족을 추구한다.

 

- 투숙객이 원하는 곳 어디서든 식사가능(빌라 다이닝, 빌라 BBQ가능) / 대규모 플랜테이션을 조성하고 야채를 직접 재배하여 손님의 식탁에 제공하는 등 웰빙 컨셉에 맞는 식사를 준비한다. / 프랑스 주방장이 있어 식사의 질이 우수하다.

 

- 객실별 집사 제도 / 평균 72평 정도의 면적으로 욕조는 있지만 자쿠지는 없는 객실 / 모든 객실이 2층짜리 수상 카티지로 별을 볼 수 있는 옥상과 객실 내에서 바다로 바로 입수 가능하다.

 

- 대규모의 수상스파센터를 건설하고 최고 수준의 마사지사를 보유한 스파전문 리조트/ 기념품 샾에 객실에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을 판매하여 인기가 높다. / 자전거 2대씩 무료 대여(세발 자전거도 있어서 신부님들을 배려하고 있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