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몰디브

[몰디브 리조트] 반얀트리 마디바루(BANYAN TREE Madivaru)

BANYAN TREE Madivaru

 

 

'진정한 몰디브의 럭셔리함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리조트'

세계적인 리조트 체인으로 성장한 반얀트리에서 심혈을 기울여 만든 최고급 리조트인 반얀트리 마디바루는 전세계 반얀트리 체인의 리조트 중 최상위 등급에 속하는 곳이다. 리조트 주변의 경이로운 자연환경에 위치한 단 6개의 객실은 이곳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로 평생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각 빌라는 전용 버틀러 2명, 쉐프, 스파리스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식사는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각 객실이 보유한 스파센터에서 둘만의 프라이빗 스파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허니문의 경우 모든 마사지를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  http://www.banyantree.com/

거리 - 말레공항으로부터 88km, 수상비행기 30분

위치 - North Ari Atoll

 

 

 

 

 

 

 

객실정보

총 6실

 

- Tented Pool Villa :  264sqm, 6객실

각 개실별 거리가 20m 이상으로 완벽한 프라이빗을 자랑하며, 모든 객실에 풀장, 스파룸, 거실, 화장실, 침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침실은 텐트형식으로 이뤄져 있으며 개인 전용 비치 및 요트 랜탈도 가능하다.  

 

 

 

 

 

 

 

 

 

시설 (Facilities) 

개인 풀장, 아웃도어 샤워, 에어컨, 썬덱, 전용 비치, 워터스포츠센터, Gym, 스쿠버다이빙 센터, 무료인터넷, 기념품점

 

 

레스토랑 (Restaurant)

Boa Keyo Restaurants & Bar 메인 레스토랑 &바로 인터네셔날 음식 제공(24시간운영),

Sandbank Dining –BBQ(디너만)

 

 

레크레이션 (Recreational Activities

스쿠버다이빙, 윈드써핑, 카타마란 세일링, 카누, 워터스키, 배드민턴, 비치발리, 스노클링 익스커션, 나이트 피싱, 모닝 피싱, 빅게임 피싱, 쿠킹 클래스,

 

 

반얀트리 마디바루 특징

- 반얀트리 리조트 체인 중 최고 럭셔리 등급의 리조트로 단 6개의 제한된 객실 수를 보유한다.

- 모든 객실이 침실, 거실, 스파룸, 욕실로 분리된 텐트 형식으로 되어있고, 개인 비치와 풀장 보유

- 전 식사가 포함된 리조트로 식사는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요리를 주문하여 먹을 수 있으며, BBQ 디너와 모래사장위의 로맨틱 디너 역시 가능하다.

- 각 객실 마다 터키 전통식 요트가 배정되어 있어 사파리 투어 및 선셋시간에 로맨틱한 경험을 즐길 수 있으며, 전용 버틀러와 쉐프가 100% 고객 만족을 위해 24시간 대기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조트이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