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발리 풀빌라]아난타라울루와뚜(Anantara Uluwatu)

아난타라 울루와뚜

Anantara Bali Uluwatu

 

절벽위에 펼쳐진 럭셔리 풀빌라

아난타라 울루와뚜는 발리의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절벽에 자리 잡고 있으며 허니무너만을 위한 프라이빗 동굴이 하날과 바다가 끝없이 이어지는 로맨틱한 장소로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발리의 아름다운 자연과 하나된 아난타라 울루와뚜는 감각적인 건축 디자인이 더해져 신비감을 극대화 시킵니다.

 

**위치: 울루와뚜 지역. 시내에서 약 30분~40분 소요

 

 

 

 

 

 

 

객실 개요

 

- 오션 스윗

메인 호텔 빌딩에 위치한 오션 스위트는 아난타라의 발리 가든과 오션뷰를 아우르며, 84Sqm의 넓은 공간과 발리 예술을 접목시킨 곳입니다. 스윗 발코니에 위치한 스파에서 둘만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 오션 풀 억세스 스윗

메인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코트야드 인피니티 풀과 연결되어 편리한 풀 억세스가 가능한 스윗 룸입니다.

무엇보다 오션 풀 억세스 스윗의 하이라이트는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야외 스파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오션 프론트 스윗

절벽 끝에 위치해 바다와 더욱 가까운 오션 프론트 스윗은 아름다운 발리의 자연을 품고 있습니다.

절벽을 따라 모던한 스타일의 건축 구조로 조성된곳입니다. 발코니에는 오션뷰를 최대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오픈 에어 욕조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 오션 프론트 풀 억세스 스윗

개인 인피니티 풀이 있어 언제 어느때나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110Sqm 넒은 공간과 수영장으로 바로 뛰어들 수 있는 침실과 풀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 2 베드룸 가든 빌라

296Sqm의 공간과 모던한 인테리어 디자인과 어우러진 정원이 함께 있는 투베드 룸 가든 풀빌라 입니다.

 

-3 베드룸 가든 빌라

아난타라 리조트의 가장 큰 빌라 중 하나로 세개의 침실이 구비되어 있는 3베드룸 가든 빌라는 전용 풀과 열대 우림 그리고 자유로움을 만끽 할 수 있는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공간입니다.

 

- 2 베드 룸 오션 프론트 빌라

아난타라 울루와뚜의 오션 프론트 풀빌라는 절벽과 리조트의 절묘한 경계에서 바다를 한눈에 바라보는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전용 풀과 태닝 존, 발리 스타일의 가제보가 있으며 가족이나 연인과 여행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곳입니다.

 

- 3 베드룸 오션 프론트 빌라

개인 전용 풀, 우거진 열대 우림 가든과 발리 스타일의 비치 가제보와 해변 절벽이 절묘하게 조화되어 여행객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드리는 곳입니다. 1층의 게스트 베드룸과 개인 발코니, 2층에 개인전용 풀장과 마스터 침실이 연결돼있습니다.

 

- 2 듀플렉스 오션 펜트 하우스

 메인 리조트 맨 위층에 자리한 펜트 하우스는 한눈에 펼쳐지는 오션뷰와 개인전용 풀장이 어우러진 럭셔리함의 대명사 입니다.

336Sqm의 공간에 2개의 층으로 이뤄졌으며 개인 전용 풀장, 마스터 침실, 마스터 욕실, 노천탕, 리빙룸, 키친 공간 등이 구비되어 로맨틱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객실 설비

- 전용 전화라인/인터내셔널 위성 TV/전자 개인 금고/하이스피드 인터넷/에어컨

- 미니바/ 커피&티 메이커/ 헤어드라이어/아이팟과 도킹 스테이션/노천 커플 자쿠지

 

 

 

 

 

 

 

 

레스토랑 &

루프트탑 올데이(전일) 다이닝
리조트 메인빌딩 맨 위층에 위치해 있으며 하루 중 어느때든 익숙한 음식부터 새로운 아시안 스타일의 음식까지 맛 볼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울루와트의 깍아놓은 듯한 절벽과 인디안 오션을 배경으로 색다른 음식의 향연에 빠져 보세요. 이곳에서 발리의 해가 떠오르는 아침을 맞이 하며 아침식사를 즐기시고 오픈 키친에서 준비된 가볍고 건강한 점심식사를 만끽해 보세요. 해가 질 무렵에는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에서 준비되는 매일매일의 스페셜 메뉴와 아난타라의 주방장들이 선보이는 테마 디너를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정원 : 110
- 운영시간 : 오전 6:30 오후 11

 


 

루프트탑 바&라운지
울루와뚜의 선셋은 만장일치로 전설적입니다. 아난타라의 스타일리쉬한 발리 루프트탑 바 &라운지는 천국에서 맞이하는 저녁을 시작하는 혹은 마무리하는 완별한 공간이 될 것입니다. 이곳에서 어떤 칵테일이든 손님이 원하시는 스타일로 만들어 드립니다. 또한 끝없이 펼쳐진 수평선을 바라보며 바텐더들이 만들어 내는 새로운 발리의 맛을 샘플링해 보세요. 라운지 체어에 편히 누워서 칵테일을 즐기시는 동안 잔잔한 음악과 나무에 구운 사테, 스프링롤과 브루스케티등의 타파스 메뉴로 발리의 선셋을 마무리하느것은 어떨까요

 


 

메디테리언 풀 사이드 레스토랑 &
핸드메이드 파스타와 피자, 그리고 지중해 연안으로부터 들여온 전통적인 메뉴들은 수영장 가에서 스타일있게 쉴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아난타라의 스페셜티 레스토랑으로 리조트의 인피니티 수영장과 맛닿아 있으며 점심과 저녁식사 그리고 멋진 뷰와 즐기는 칵테일을 위해 오픈 합니다. 마법에 쌓이것 과 같은 느낌으로 밖에는 표현할 수 없는 세팅에서 세계 각국의 와인을 감상해 보세요.
절벽에 위치한 인피니티 수영장에서 오션뷰를 감상하면서 하루 종일 얼제든지 상쾌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풀사이드 바에서는 각종 생과일 쉐이크와 주스, 샌드위치와 피자와 가벼운 스택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손님만의 지상낙원에서 열대 칵테일을 음미해 보세요. 선덱 라운지 의자에 앉아 해가 떨어지는 것을 감상 할 수 있는 해피아워는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아난타라의 시그니처 입니다.
- 정원 : 70
- 운영시간 : 오전 10오후 11
- 미팅 룸 : 정원 35
- 웨딩 채플 : 정원 40

 


 

다이닝 바이 디자인
손님이 원하시는 둘만의 저녁식사를 만들어 드립니다. 리조트 내에서 어느 곳이든지 원하시는 곳을 선택하세요, 둘만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부대시설 및 스파

 

아난타라 울루와뚜만의 프라이빗 비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것과 더불어 아난타라 셔틀버스를 타고 즐기는 근처 해변과 쇼핑센터, 문화 사이트들이 고객님의 휴가를 더욱 다채롭게 도와줍니다. 절벽 끝에 위치해 수평선과 하나가 되어 이어지는 인피니티 풀에서의 즐거움, 헬스클럽에서 흘리는 땀 그리고 아난타라 스파의 리플레쏠로지 발 맛사지, 사우나와 스파 수영장 카바나에서 몸과 마음을 다시 재 충전해 보세요. 무료 자전거 대여, 연날리기, 요가 세션, 워터 스포츠와 서핑 레슨등은 손님이 발리의 대 자연과 풍부한 로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주변 골프 코스와 인도네시아&서양 쿠킹 클래스, 도자기 만들기 클래스, 발리 댄스 클래스, 사원방문 및 다양한 문화 체험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손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미팅룸, 웨딩 채플, 미니 씨어터와 아웃도어 엠프 씨어터, 키즈 클럽이 준비 되어 있으며 아난타라 도서관에서는 무선 인터넷, 무료 CD-DVD 렌탈 및 I-Pad 대여도 가능합니다.

 


아난타라 발리 울루와뚜 리조트&스파
드라마틱한 절벽, 부서지는 파도, 그리고 파라다이스 끝에 선 풀 빌라들
발리 남쪽 이국적인 울루와트 해변에 자리잡은 아난타라 발리 울루와트 리조트&스파는 대 자연의 아름다움이 녹아있는 최고의 은신처입니다.절벽과 바닷가에 자리잡은 럭셔리한 풀빌라들에서 신들의 섬인 발리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예약문의: 02-516-6226

허니문에어텔닷컴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