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필리핀

[보라카이 리조트]오션클럽(Ocean Club)

오션클럽(Ocean Club)

 

 

     웹사이트 www.boracayoceanclub.com             

주소 Sitio Angol Barangay Manoc-Manoc Station 3. Boracay Island Malay, Aklan. Philippines

전화/팩스 (63 36)288-5053 / (63 36)288-5058       

 

 

2006년 11월에 새롭게 오픈한 보라카이 오션클럽 비치 리조트는 한국인 투자가에 의해 만들어진 리조트 이다.

보트 스테이션 3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보라카이 리조트 중 리조트 입구에서 보라카이 화이트 비치와 거리상 가장 가까우며 수영장 역시 가장 가깝다. 리조트 바로 앞에 펼처진 화이트 비치는 다른리조트에 비해 한적하고 리조트 비치에서 이뤄지는 캔들 디너는 허니문 분위기를 최고조에 이르게 한다. 하얀 산호 가루처럼 매끄러운 모래의 섬.. 보라카이에서 고풍스러운 미와 모던한 감각의 객실과 그곳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수 있는 오션클럽 리조트는 여행객들에겐 편안함을 줄 수 있는 고품격 리조트입니다.

 

 

 

 

 

 

객실타입

 

총 객실 수 39개로 수페리얼 9, 오션 뷰 디럭스 19, 오션 로얄스윗 1, 그랜드 뷰 스윗 2, 풀 억세스 8개로구성되어있으며 슈페리어를 제외한 모든 객실에서 아름다운 보라카이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씨뷰로 형성되어 있다.

 

오션클럽 리조트에서 가장 많은 객실을 확보하고 있는 오션뷰 디럭스는 모든 발코니 테이블에서 보라카이 바다를 볼 수 있게 설계되어 있어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는 타입이다

 

 

 

객실설비

 

1) 룸 내 : 36인치 LCD TV, 개별 조절이 가능한 에어컨, 미니바(냉장고), 개인 금고, 전화기, 슬리퍼, 바느질 세트, 구두클리너, 구두칼, 손정등, 스탠드, 화장대, 헤어드라이기.

 

2) 욕실 : 샤워부스, 욕실매트, 타울 4(작은 것2, 큰 것2), 샴푸2, 샤워거품, 로션, 비누2, 밀크로션, 티슈, 샤워캡, 면봉, 화장솜, 위생봉투, .

 

 

 

 

 

 

 

 

레스토랑

 

*Ocean Restaurant (오션레스토랑)

 

바다와 인접한 곳에 위치한 레스토랑입니다. 아름다운 해변과 어울러져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한층 더 입맛을 돋구어 드릴 것 이며 휼륭한 서비를 받을 수 있는 레스토랑 입니다.

   

*Ocean Sunset Bar

 

보라카이의 노을을 바라보며 다양한 와인이 준비된 이곳에서 맛있는 음식과 더블어 보라카이의 매력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는 오픈형의 bar입니다.

 

 

부대시설

 

실외수영장, 레스토랑, /라운지/Pub, 인공위성 TV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