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세이셸,레위니옹

[세이셸] 래플스 리조트(Raffles Praslin Seychelles)

래플스 리조트(Raffles Praslin Seychelles)

 

2011년 오픈한 래플스 리조트는 세이셸에서 두번째로 큰 프랄린섬의 동북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헤섬에서 프랄린섬까지 경비행기(15분) 또는 고속페리(50분)를 이용하면되고 프랄린섬 비행장에서는 자동차로 30분, 선착장에서는 약 15분이 소요됩니다.

 

풍부한 산림에 싸여있는 화강암과 기암괴석을 자랑하는 산봉우리 아래, 큐리어즈 해상공원을 내려다 보는 래플스 프랄린 세이셸 리조트는 세계적인 래플스의 명성에 걸맞은 현대적인 시설과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객실 정보

 

래플스 리조트는 총 86개의 빌라를 보유하고 있는데, 널따란 아웃도어 파빌리온과 프라이빗 플런지 풀을 갖춘 모던한 레지던스 스타일의 풀빌라가 자랑입니다.

리조트는 산비탈을 따라 큐리어즈 해상국립공원을 내려다 보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리조트 내에서는 가볍게 걸어다니거나 클럽카를 이동수단으로 하고 있습니다.

 

-힐사이드 풀빌라(18채)

-오션뷰  풀빌라(30채)

-파노라믹 풀빌라(26채)

-로얄 오션뷰 풀빌라(5채)

-로얄 파노라믹 풀빌라(3채)

-래플스 오션뷰 풀빌라(2채)

-래플스 비치프론트 풀빌라(2채)

 

 

 

 

 

 

 

스파(SPA)

 

앙스 타카마카의 해안선 근처에 위치한 래플스 스파는 미와 매력을 상징하는 진주를 모티브로 몸과 마음, 정신의 활기를 되찾아주는 열할을 합니다.

총 13개의 럭셔리한 테라피 파빌리온을 갖추고 있으며, 각 파빌리온에서는 눈이 시리도록 파란 인도양과 새하얀 해변, 그리고 화강암이 이루는 해안선을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 및 즐길거리

 

래플스 스파 옆에는 세계적인 수준의 휘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고, 요가 파빌리온도 있습니다.

스노클링, 카누, 카약 등의 무동력 해양 스포츠 장비가 무료로 대여 가능하며, 무선 인터넷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기네스북에 오른 앙스 라지오 해변이 자동차로 5분 거리, 유네스코 유산인 발레드메 국립공원(코코드메르 야자 서식지)이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