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세이셸,레위니옹

[세이셸 리조트] 반얀트리(BANYAN TREE SEYCHELLES)

반얀트리 리조트 (BANYAN TREE SEYCHELLES) – 마헤 섬

 

DESCRIPTION

식민지 양식으로 건축된 반얀트리 리조트는 모든 빌라가 개인 풀과 야외 파빌리온을 갖추고 있으며, 침실과 거실 또한 별도의 파빌리온으로 되어 있다. 인도양의 전경을 한 눈에 감상하고자 할 때는 힐사이드 풀빌라 (Hillside Pool Villa)나 풀빌라 바이더락 (Pool Villa by the Rocks)에서, 해변을 바라보며 실외 자쿠지 스파 욕조를 즐기고 싶을 때는 비치프론트 풀빌라 (Beachfront Pool Villa)를 추천한다. 4인 가족이나 두 커플이 함께 머무를 때에는 집사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투 베드룸 풀빌라를 추천한다.

 

 

ACCOMMODATION

60채의 럭셔리 풀빌라를 갖춘 반얀트리는 스파, 갤러리, 서재,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 코트, 산악 자전거, 무동력의 해양 스포츠, 인피니티 수영장 등 다양한 여가 및 휴양시설을 갖추고 있다. 최근 6채의 투 베드룸 풀빌라와 힐사이드 풀빌라와 연결하여 두 커플이 함께 독립된 공간에서 머물 수 있는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새로 오픈했다.

 

DISTANCE

시내- 빅토리아. 자동차로 45분 거리

공항- 자동차로 30분 거리

 

 

 

 

 

 

 

 

 

ROOM FACILITY

모든 빌라는 풀빌라 이며, 각 빌라는 마스터 베드룸, 드레스룸, 플런지 풀, 별도의 리빙 파빌리온, 썬데크 등을 갖추고 있다. 빌라 내에는 각각 MINI BAR, 안전 금고, 커피/티 메이커, 헤어드라이어, IDD 전화기, 천장 팬, 에어컨, DVD/CD 플레이어, 스테레오 시스템, 위성 텔레비전, 인터넷 연결선 등이 있다.

인텐던스 빌라는 젯트 풀이 있으며, 해변가에 위치한 비치프론트 빌라는 전용 마사지 파빌리온과 젯트 풀, 그리고 스팀 사우나를 갖추고 있다.

ROOM CATEGORY

Hillside Pool Villa (22)

Pool Villa by-the-Rocks (4)

Beachfront Pool Spa Villa (22) 해변에 면해 있는 빌라

Intendance Pool Villa (5)

 

 

 

 

 

 

 

 

 

 

 

 

 

RESTAURANT

반얀트리의 대표적인 레스토랑인 사프론 (Saffron)은 수상 경력이 있는 태국 음식과 다양한 동남아시아 특별 요리가 전문이고, 오 쟈뎅 데피스 (Au Jadin D'epices)는 인터네셔널 음식을 셰 라마 (Chez Lamar)는 세이셸 특유의 음식 전문 레스토랑이다.

 

ACTIVITY

리조트앞의 해변 바위 섬 근처가 스노클링에 좋은 환경을 제공해 준다. 무동력 스포츠 장비는 리조트에서 제공해 주며, 리조트 내의 헬기장을 통해 헬리콥터로 이웃섬 관광을 할 수 있다.

 

SPA

반얀트리 스파는 매년 세계 베스트 스파 10위 안에 꼽힐 정도로 유명하다. 핸드와 풋 마사지에서부터 페이셜, 전신 마사지 등 다양한 세션을 발리니스, 하와이안, 타이 등의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오전 9시에서 저녁10시까지 운영되며, 약간의 비용을 추가하면, 개인 풀빌라 내에서 받을 수 있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