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유럽

[유럽] 유럽출장기-6 [트랜이탈리아 열차이용기]

안녕하세요 허니문에어텔닷컴 입니다^^

오늘은 유럽 출장중 이용한 트랜이탈리아 열차 이용기에 대해 포스팅 할 꺼에요~

 

 

 

 05/10 로마에서 살레르노로 가는 열차 이티켓이에요~

06:26분 첫차를 타고 출발해서 살레르노에 도착하면 09:21분! 3시간정도 걸리네요~

 

저는 일행들꺼까지 한번에 결제해서 요금이 57유로 나왔어요~

1인 19유로로 발권했습니다! 근데 조기발권하면 더 저렴하게도 가능하네요..^^

 

티켓은 이렇게 이티켓으로 프린트해가시면 바코드로 인식하고 탑승가능합니다~!

 

 

티켓보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2015/05/10 로마-살레르노 [06:26-09:21] 3명

2등석 4번칸 좌석번호 92,96,98번 입니다~

예약번호 B5L9AN 입니다!

 

 

 이것은 안내데스크인줄 알았는데

당일 출발하는 열차를 급하게 변경하고자 할때 찾아가는 데스크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궁금한거 물어보셔도 될것 같아요~ 길안내라던지.. 플랫폼 위치 등등 다 알려주더라구요!

 

 

열차 플랫폼이에요~
이 좋아보이는 열차는 우리가 타는 열차가 아니었어요..ㅎㅎ

 

 

이것이.. 우리가 타게 될 열차입니다!

위에 열차에 비해 조금 꼬질꼬질하지만.. 그래도..귀엽죠?ㅎㅎㅎ

 

 

 

 

 

 

 이티켓상에 나와있는 COACH번호에요~

COACH번호는 열차칸을 의미합니다!

4번째칸에 탑승하면됩니다!

 

 

열차 내부 모습입니다~

엄~청 깔끔하죠?

조금 낡은 외관과는 다르게 너무 깔끔한 내부의 모습에 조금 놀랐어요~ㅎㅎ

첫차라 그런지 사람도 많이 없어서 더욱 깔끔해보였어요ㅎㅎ

 

 

 이것은 좌석번호입니다!

제 자리는 아니었구요..ㅎㅎ 지금보니 좌석번호 찍은 사진이 남의 자리뿐이었네요..ㅜㅜ

이티켓 그대로 열차 번호, 열차칸, 좌석번호 그대로 찾아서 앉으시면되요~ㅎㅎ

 

 

열차 짐 보관 방법은 칸마다 끝쪽에 보면 따로 선반이 마련되어 있어서

그곳에 보관하셔도 되고 머리 위 선반에 올리셔도 되요~

근데 저는 첫차라 사람도 많이 없고, 가방도 무겁고해서 이런식으로 보관을 했어요~ㅎㅎ

 

처음 유럽을 갔을때는 교통편이 가장 걱정이었어요~

유럽 열차는 파업도 많이 한다고 들어서..ㅜㅜ 플랫폼 찾기도 어려울것같고, 티켓 보는것도

힘들었는데천천히 찾다보면 어려울거 하나없이 한국이랑 똑같이 이용하시면 될것 같아요~^^

 

이상 트랜이탈리아 열차 이용기였습니다~!

 

▶▶▶ 더 많은 허니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얻으실수 있습니다 ^^

무료 전화상담 TEL 02.516.6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