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유럽

[유럽] 프랑스 '콜마르 마을 (Colmar)'

 

 

 

      '하울의 움직이는 성' 배경의 모티브가 된 마을 프랑스 콜마르마을!

 

 

 

안녕하세요 허니문에어텔닷컴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프랑스의 콜마르 라는곳 입니다!

유명한 일본 애니메이션이 '하울의 움직이는 성' 다들 알고 계시죠?

콜마르는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배경이 된곳으로 아주 유명한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한 콜마르 마을은

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로 손 꼽히는 지역이라고 해요~

 

 


실제로 가서 보니 영화속의 장면들이 떠오르더라구요~

그때는 "어! 나이장면 본거같애!" 이러고 넘겼는데

포스팅하기위해 사진을 찾다보니까 정말 똑같네요..ㅎㅎㅎ와

영화의 모티브이자 실제 배경이 된 이곳은 동화마을로도 유명하다고 해요~

 

 

16세기의 예 모습을 가장 잘 보존한 도시로도 유명한 콜마르마을은 정말 아름다웠어요~

 

 

처음 도착했을때 찍은 사진인데 도착했을때만해도 비가와서..ㅜㅜ 전체적으로 너무 어둡네요..

죄송한 말씀이지만.. 좀비영화 포스터같지 않나요..?ㅠㅠ ㅎㅎㅎㅎ

 

 

점심때쯤 좀 밝아진 날씨덕에 이곳저곳 열심히 다니며 찍었어요~

정말 전체적으로 파스텔톤의 집들에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이게 테마파크가 아닌 실제 마을이라니 정말 놀랍고.,. 부럽고 그렇더라구요..

 

 

이렇게 배도 탈수 있어요~ 저 낮은 다리를 지나기위해.. 엎으리신거 보이시나요?ㅎㅎ

하나하나 너무 아기자기한 콜마르마을...ㅎㅎ

너무너무 이뻤어요~ 다들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 더 많은 허니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얻으실수 있습니다 ^^

무료 전화상담 TEL 02.516.6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