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태국,베트남

[푸켓 리조트]앙사나 라구나 푸켓(Angsana Laguna Phuket )

앙사나 라구나 푸켓

Angsana Laguna Phuket

 

앙사나 라구나 푸켓은 라구나 푸켓의 심장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식사와 럭셔리한 숙박시설을 제공하고, 편안하고 안락한 편의시설을 제공하며, 남아시아의 부유한 문화와 자연적 매력을 탐험할 수 있는 아시아 최초의 통합 리조트입니다.

 

앙사나 라구나 푸켓 리조트는 푸켓 서해안에 있는 라군 한 가운데 있는 작은 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리조트는 방타오 해의 3.2km 정도의 화이트 비치의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98개의 훌륭한 게스트룸과 107개의 그랜드 빌라는 모래, 바다, 하늘과의 친밀한 관계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 되었습니다.

또한 모든 개별 발코니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앙사나 라구나 푸켓은 타이 스타일과 환상의 음식으로 편안함을 추구합니다.

 

 

 

 

 

 

 

객실시설

 

앙사나 라구나 비치는 총 252개의 객실과 83개의 빌라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전용 발코니가 있고 푸켓 전통을 살려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 종류

 

- Garden : 가장 기본적인 객실로 가든 전망.

- Lagoon : 가든룸과 크기는 같지만 라군이 보이는 전망

- Family : 라군룸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객실로 크기도 크고, 훨씬 고급스럽습니다.

- Pool Access : 크기, 구조, 설비 등 모든 것이 라군룸과 같지만, 1층에 위치해 있어 발코니에서 풀로 바로 연결됩니다.

- Ocean : 유일하게 바닷가 전망이 가능한 객실로, 라군빌라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 Lagoon Villa 1Bed : 2층으로 구성된 빌라 스타일의 객실로 1층 거실, 2층 객실로 구성됐습니다.

- Island Villa 2Bed : 수영장으로 둘러싸여 있어 섬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는 가장 좋은 객실입니다.(1베드/2베드 빌라)

- Presidential Suite

- Private Pool Villa

- Private Pool Residence : 1층 구조의 3베드룸 풀빌라로 골프 풀빌라와는 일반적인 모든 시설이 동일하지만, 개인 수영장이 조금 더 넓다. 수영장의 크기는 12*4m이다.

- Private Grande Pool Residence : 2층 구조의 4베드룸 풀빌라로 앙사나 풀빌라 중에서 가장 크며 일반적인 시설은 골프 풀빌라, 앙사나 레지던스 풀빌라와 동일합니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