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태국,베트남

[푸켓 풀빌라] 더 비짓 리조트(THE VIJITT RESORT)

더 비짓 리조트(THE VIJITT RESORT)

 

찰롱해변, 케이프 판와, 산호섬까지 널리 보이는 아름다운 경관을 가진 비짓 리조트는 라와이지역에 250m에 걸쳐 한적하고 넓게 펼쳐진 프렌쉽 해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주위 야자나무, 꽃들과 같은 천연자연과 잘 조화되어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비짓은 푸켓공항에서 50분, 푸켓타운 25분, 빠통 해변까지 30분이 소요됩니다.

 

 

 

 

 

객실정보

총 92개의 단독 빌라들은 푸른 야자나무로 둘어 쌓인 경사진 언덕에 계단식으로 위치하여 프라이버시가 보장됨과 동시에 아름다운 씨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디럭스 빌라

총 61채의 단독 빌라(70 Sqm)는 침실, 분리된 옷장, 커다란 욕조, 2개의 세면대, 야외 샤워가 있는 넓은 욕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빌라에는 썬탠용 의자가 있는 개인 테라스가 있습니다. 디럭스 빌라는 모두 같은 크기와 디자인으로 되어 있으며 가든뷰, 씨뷰와 비치 프론트의 세가지 다른 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디럭스 풀빌라

총 11개의 풀빌라(90~110 Sqm)침실, 분리된 옷장, 커다란 욕조, 2개의 세면대, 야외 샤워가 있는 넓은 욕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빌라에는 7m의 수영장과 썬탠용 의자가 있는 개인 테라스가 있습니다.

 

프라임 풀빌라

총 13채의 풀빌라(178 Sqm)는 2층으로 이루어졌으며, 2층에 거실, 7m의 수영장, 넓은 테라스와 실,내외 샤워가 있는 욕실이 있습니다. 아래층에는 분리된 침실(킹사이즈 침대), 거실 옷장과 야외 샤워가 있는 욕실이 있습니다.

 

투베드룸 풀빌라

총 3채의 빌라(182 Sqm)는 메인 침실, 자쿠지가 있는 욕실, 분리된 야외 샤워로 구성돼 있습니다. 침실과 연결된 거실은 개인 수영장과 바로 연결됩니다. 테라스로 연결된 옆쪽의 또 하나의 침실에는(트윈베드) 분리된 거실과 야외 샤워가 있습니다. 투베드룸 풀빌라에는 넓은 테라스와 10m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비짓 풀빌라

총 4채의 풀빌라(162 Sqm)는 해변앞에 위치해 있으며 넓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자랑입니다. 넓은 침실, 욕조와 야외 샤워가 있는 욕실, 두개의 테라스, 편안함을 주는 전등이 있는 11m의 넓은 수영장과 자쿠지로 구성돼 있습니다. 또한 거시과 연결된 정원을 통해 해변으로 바로 걸어나갈 수 있습니다.

 

 

객실 시설

- 2개의 세면대가 있는 넓은 욕실

- DVD 플레이어

- 넓은 발코니/테라스

- 에어컨과 천장용 선풍기

- 개인 발코니, 썬탠용 의자

- 차, 커피 메이커

- 미니바

- 고속 인터넷

- 국제전화

- 안전금고

- 평면 TV

- 드라이기, 샤워가운, 우산, 슬리퍼

 

 

 

 

 

 

 

 

 

레스토랑

 

더 사보리 : 메인 수영장 근처 해변가 앞에 위치하며 다양한 음식의 아침 뷔페와 그 외의 식사가 가능합니다. 여러종류의 아이스크림, 베이커리와 와인 셀러도 구비돼 있습니다.

 

반 비짓 : 오래 전 주말 별장으로 쓰이던 중국-포르투갈 스타일의 레스토랑으로 로컬의 특별함에 중점하여 현대식으로 잘 조합된 전통 태국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비치 바 : 다양한 종류의 스낵과 음료를 메인 수영장 근처 또는 해변 앞 정원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더 와인 셀러 : 고급스런 미각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이 준비돼 있습니다. 와인 테스팅과 고급 와인이 곁들어진 프라이빗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인 빌라 다이닝 : 로맨틱 디너 또는 호화로운 아침식사를 빌라에서 조용히 즐길 수 있습니다. BBQ, 태국 음식, 해산물 등 여러가지 메뉴의 음식이 가능합니다.

 

 

 

부대 시설

 

- 메인수영장

- 피트니스 센터

- 액티비티 룸, 키즈클럽

- 레크레이션 활동 : 복싱 수업, 아쿠아 에어로빅, 마사지 수업, 요가 수업, 카약 등

- V 스파

- 리조트 내 버기카 서비스

- 공항 리무진 서비스

- 도서관

- 셔틀버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