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니문 특전

허니문에어텔닷컴

(주)트래블네트워크

허니문에어텔닷컴과 함께 행복한 허니문이 시작됩니다.

허니문에어텔닷컴의 법인회사명인 (주)트래블네트워크는 세계 전 지역에 현지직영 시스템을 도입, 신속하고 정확한 여행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해외지사 온라인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현지와의 실시간 정보교환으로 저렴하면서 질 좋은 여행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주)트래블네트워크가 야심차게 준비한 허니문에어텔닷컴은 국내 최대의 종합가전 판매업체인 전자랜드의 공식지정업체로 적극적인 마케팅과 더불어 선진화된 허니문 여행을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허니문에어텔닷컴은 새롭게 첫발을 내딛는 신혼부부들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허니문 전문여행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저희 허니문에어텔닷컴의 임직원은 급변하는 허니문시장의 트랜드에 맞춰 질 높은 여행을 선사하고 가격의 거품을 줄여 고객님들의 만족도200%, 불만족 0%를 창출하기 위한목표를 가지고 변하지 않는 마음으로 열심히 일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허니문에어텔닷컴은?

- 세계 전 지역의 현지직영 시스템을 통해 착한가격에 럭셔리하고 만족도 높은 여행을 만들어 고객님들께 최고의 허니문 길잡이가 되어 드리고 있습니다.

- 여행업자 배상책임보험(3억원) 가입으로 고객님들께서 여행의 준비과정에서부터 출발, 행사진행, 도착까지 모든 여행의 일정을 안전하게 책임질 수 있는 든든한 허니문 여행사입니다.

-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해 희귀질환인 근육디스트로피 장애인들의 공동생활가정 ‘잔디네집’ 예비신혼부부 이름으로 5000원 기부됩니다.

 

 

- 허니문에어텔닷컴 임직원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