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괌,사이판,타히티

[괌 리조트] 온워드비치리조트(Onward Beach Resort )

온워드비치리조트(Onward Beach Resort )

 

 

 

 

 

리조트정보◀

 

 

Onward Beach Resort 호텔은 특급 호텔로서 큰 규모의 객실들과 함께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호텔이다. 모든 객실들에 대해서 마치 자신의 집에 온듯한 안락한 느낌과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맛있는 음식들을 제공하며 스낵 바와 개인 예금 및 귀중품 보관소도 마련되어 있다. 기타 편의 시설로는 헬스 클럽, 공항까지 무료 셔틀 버스 운행, 회의실, 칵테일 바, 스카이 라운지, 비지니스 센터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객실수는 286개이고 공항까지는 3.2km이다.

 

 

 

 

 

 

 

 

객실정보◀

 

 

■ 온워드 타워 (신관)

◈ 타워디럭스 & 스탠다드
모든 객실은 45m2 이상 넉넉한 공간으로, 눈앞에 펼쳐지는 파란바다와 하늘, 석양과 야경 등 남국의 풍경을 즐기면서 목욕할 수 있는 오션프론트 욕실을 비롯한 최고의 시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객실이 연결 객실 형태이므로 그룹, 가족여행 등 다양한 스타일의 여행이 가능합니다.
- 객실수 : 총 144실 (스탠다드 72실, 디럭스 40실, 이큐젝티브 32실)
- 객실 내 시설 : 오션프론트 욕실, 킹사이즈 침대 2대, 비데가 있는 독립형 화장실, 붙박이 옷장, 디지털 평면 TV, 스테레오 CD 라디오, 인터넷 LAN 회선, 방향제, 목욕용품 등
- 타워라운지 : 타워 투숙객만을 위한 라운지는 컨티넨탈 아침식사와 음료 서비스, 저녁 시간의 칵테일 서비스, 24시간 인터넷 서비스는 물론 전자레인지 코너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객실타입 TOWER STANDARD (4~14층) vs TOWER DELUXE (15~19층) : 객실 크기는 같고, 층 수 차이 입니다. ◈ 온워드 윙 (본관)

 

 

 

 

 

 

 

 

■ 온워드 윙 (본관)

가족여행객이나 단체관광을 오신 분들깨 추천할만한 44m2 크기의 넓고 고급스러운 객실은 멋진 아가나만의 풍경을 볼 수 있는 오션프론트뷰, 아름다운 야간 경치를 볼 수 있는 시티뷰, 그리고 47쌍의 연결객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객실 내 시설 : 두 개의 더블사이즈 침대, 냉동고가 있는 냉장고, 세 명의 어린이가 잘 수 있는 칸막이 침대, 오리지널 타월, 슬리퍼, 4병의 생수 제공(첫날), 1.2L 전기 포트, 안전금고, 국제전화(서비스 비용 무료), 49개의 미국 케이블 방송(NHK, 한국방송 포함) 무료 제공
- 오션 프론트 스위트 : 24개의 객실, 75m2 크기의 오션프론트 스위트는 아가나만의 장대한 바다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특별하게 선별된 최고급 가구와 화장실 등 투숙객의 요구에 만족할 만한 멋진 시설들이 설비되어 있습니다.
※ 객실타입 CITY VIEW (시티전망) vs OCEAN FRONT (아가나베이 바다전망) : 객실 크기는 같고, 전망차이 입니다.
※ 온워드 윙에는 시티뷰, 오션 프론트, 스위트의 세가지 룸타입이 있습니다. 시티뷰와 오션프론트는 트윈룸만 구비되어 있고, 스위트룸은 더블룸만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대시설◀

 

 

 

 

 

 

 

■ 레스토랑 & 바

- 세계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 뷔페와 고급 일식요리까지 높은 수준의 고개분들께 다양한 맛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폴리네시안 디너쇼의 매혹적인 판타지와 다이너믹한 춤은 괌에서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음료와 식사 그리고 쇼까지 일석이조의 더 큰 기쁨을 만끽할 수 있는 밤을 보내세요.

◈ 메인 레스토랑 Le Premier
아름다운 아가나만의 경치를 즐기면서 뷔페식사를 즐기세요. 매일 아침, 점심을 이곳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세계각국의 메뉴, 풍부한 맛의 스테이크와 신선한 해산물(조식은 인터내셔널, 중식은 텐프라)등을 맘껏 드실 수 있습니다.
◈ 로비라운지 Bay View
오션뷰의 24시간 라운지에서 즐기실 수 있는 매일 아침 구워낸 홈메이드 페스츄리와 섬세한 맛의 케이크는 괌 최고의 맛을 자랑합니다. 야식으로 알맞은 샌드위치나 특선 라면도 인기입니다. 물론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 풀 사이드 바 Pool Side Bar
갈증을 느끼실 때 소다, 열대음료, 맥주를 즐기면서 쉴 수 있는 곳입니다. 점심에는 카레와 라면도 제공됩니다. 이곳에서는 차모르 스타일의 BBQ도 추천해 드립니다. ◈ 워터파크

 

 

 

 

 

 

 

 

 

 

■ 워터파크

- 괌 최대의 슬라이더, 실내풀, 총길이 360m의 리버풀,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자쿠지, 다목적 라운드 풀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온워드 비치 리조트에서 투숙하고 계시는 동안 무료로 무제한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