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발리 리조트]더블유 (W Retreat)

더블유 (W Retreat)

 

 

발리의 가장 중심가인 스미냑에 위치한 W Retreat는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기기에 적합한 리조트입니다. 스미냑 중심가에 위치한 모든 부띠끄, 겔러리, 레스토랑과 클럽에 걸어서 갈 수가 있다. W Retreat에 숙박하는 모든 여행객들은 마법과 같이 아름다운 해변과 매혹적인 바다에 흠뻑 취해 진정한 열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게스트들의 꿈 같은 환상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W Retreat에서 매일 새로운 하루를 맞이하며 단 한번도 경함하지 못한 편안함과 함께 유토피아 적인 현실에 빠지게 될것입니다.

 

 

 

 

객실

모든 객실은 보세 사운드 시스템,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 초고속 무선 인터넷, 블리스 스파 어메니티, 42인치 평면 스크린 TV를 구비하고 있으며, 프라이빗 한 오아시스 같은 객실에 도랏하는 순간 환상적인 오션뷰와 초못으로 뒤덮인 정원이 있습니다.  스미냑 해변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세련된 디자인의 W Retreat은 총 237개의 스위트와 빌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레스토랑

Woobar

비치사이트와 풀사이드에 위치한 Woobar의 맨 위층에서는 아름다운 석양과 반짝거리는 별들 아래서 매일 DJ가 선곡한 음악을 들으며 칵테일을 마시거나, 단순히 풀사이드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W Lounge

일반적인 다른 리조트의 로비와는 전혀 다른 W Lounge는 일행들과 이야기를 나누거나 에프터눈 티를 즐기기에 적합한 장소로, W Lounge Bar에서는 긴장을 풀거나 산책을 하는 사람들을 바라보며 간단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Fire

간단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Fire 레스토랑은 오션뷰 또한 갖추고 있어 연인 가족들과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

 

Starfish Bloo

스시, 테리야키, 딤섬 등 아시아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Starfish Bloo는 해변가에 위치해 있으며 발리 최고의 아시아 전문 레스토랑입니다.

 

 

 

 

 

 

 

부대시설

SWEAT 피트니스 센터, 메인풀장, W 더 스토어, 24시간 운영하는 비즈니스 센터와 도서관 등이 있습니다.

Away 스파를 이용하는 모든 투숙객들은 그동안 누적되었던 스트레스를 풀 수 있으며, 그 외에도 플런지풀, 회의시설, 페디큐어바, 살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잇습니다.

 

 

 

**혜택**

W 호텔의 단골 투숙객들은 Starwood Preferred Guest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쉐라톤 호텔 & 리조트, 웨스틴 호텔 & 리조트, 포 포인트, 알로프트, 르 에르디앙, 세인트 레지스 외 많은 럭셔리 호텔들의 혜택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