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태국,베트남

[코사무이 리조트] 데바사무이 (Deva Samui)

데바사무이 (Deva Samui)

 

 

열대의 코사무이에서 한가롭고 평화로운 북쪽 해변가, 매력적인 Bophut Bay()의 그림 같은 Bophut Beach에 위치한 Deva Samui 리조트는 모든 객실에 원목 등의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럭셔리함을 더했으며 주변 경관과 조화롭게 설계되고 지어진 객실은 손님들로 하여금 진정한 의미의 휴식을 느끼게 해줍니다.

 

 

 

 

 

 

 

 

위치 (Location)

 

코 사무이 북쪽의 한가롭고 평화로운 Bophut Beach에 위치한 Deva Samui 는 차량 이용 시 사무이 공항과 코 사무이의 대표적인 번화가인 차웽 시내까지는 15분 거리에 있어 리조트내에서의 한가로움과 여유로움뿐 만 아니라 역동적인 night life 또한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Accommodation)

 

태국 전통 가옥 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지어진 모든 객실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고 우아한 실내 인테리어를 자랑으로 하며 Room, Suite, Villa 형태의 총 79 객실이 있습니다. 이중 10개의 객실은 개인전용 수영장이 갖춰진 럭셔리 풀 빌라이며 객실 공통 시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위성 TV - 에어컨디셔너 - 안전금고

- 커피와 티 메이커 - 헤어드라이어 - 미니 바

- Alarm clock/radio - IDD 전화기 - 인터넷 서비스

- 다리미와 다리미대 - 연기탐지기 (Smoke Detector)


-Beach deco room

메인 건물의 3층에 위치하며 27sq.m 크기로 총 13객실이 있습니다.

-Deluxe Suite

메인 건물의 2층에 위치하며 55sq.m 크기로 총 10객실이 있습니다. 킹 사이즈 베드나 트윈 베드가 갖춰져 있는 침실과 실외 스파 욕조가 구비된 테라스 그리고 샤워기와 욕조가 있는 욕실로 구성됩니다.

-Grand Deluxe

메인 건물의 2층과 3층에 위치하며 67 sq.m 크기로 총 30객실이 있습니다. 킹 사이즈 베드나 트윈 베드가 갖춰져 있는 잘 꾸며진 침실과 리조트 정원과 수영장이 내려다 보이는 실외 스파 욕조가 구비된 넓은 발코니로 구성됩니다.

-Deluxe Pool Access Suite

메인 건물의 1층에 위치하며 55sq.m 크기로 총 2객실이 있습니다. 킹 사이즈 베드나 트윈 베드가 갖춰져 있는 침실과 거실 그리고 메인 풀로 바로 연결되어있는 실외 스파 욕조가 구비된 테라스로 구성됩니다.

-Grand Deluxe Pool Access

메인 건물의 1층에 위치하며 67sq.m 크기로 총 14객실이 있습니다. 킹 사이즈 베드나 트윈 베드가 갖춰져 있는 침실과 거실, 우아하게 꾸며진 욕실 그리고 메인 풀로 바로 연결되어있는 실외 스파 욕조가 구비된 테라스로 구성됩니다.

-Pool Villa

메인 건물이 아닌 리조트내의 열대 정원 사이에 위치하여 프라이버시가 완벽하게 보장되며 113 sq.m 크기로 총 6객실이 있습니다. 개인 전용 풀을 바라볼 수 있는 킹 사이즈 베드가 갖춰진 침실과 실내 실외 샤워기가 구비된 호화로운 욕실, 바람이 잘 통하는 선선한 거실(거주공간)과 식탁 공간으로 구성됩니다.

-Grand Pool Villa

장엄한 (스펙타클한) 씨뷰나 가든 뷰를 자랑하며 프라이버시가 완벽하게 보장되는 Grand Pool Villa147 sq.m 크기로 총 4객실이 있습니다. 개인 전용 풀과 열대 정원이나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킹 사이즈 베드가 갖춰진 침실과 실내 실외 샤워기가 구비된 호화로운 욕실, 넓은 실내 실외 거실(거주공간)과 실외 식탁 공간으로 구성됩니다.

 

 

 

 


 

 

 

 

 

레스토랑과 바 (Restaurants and Bars)

 

리조트의 편리함과 풀 빌라의 화려함을 고루 갖춘 Outrigger Koh Samui는 손님들의 편의와 편리를 위하여 2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Ba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By The Sea

해변가에 위치한 Outrigger koh Samui의 실외 메인 레스토랑으로 아침과 점심, 저녁을 제공합니다. 조식으로는 다양한 종류의 요리를 뷔페 식으로 드실 수 있으며 중식 및 석식으로는 정통 타이 요리와 Seafood 및 인터내셔널 요리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By The Sand

해변가에 위치하여 이국적이고 매력적인 에메랄드 빛 바다와 저녁 노을을 감상하실 수 있는 Beach Bar로서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과 와인 및 맥주를 드실 수 있습니다.

-By The Sun

해변가 수영장 옆에 위치한 Pool Bar로서 간단한 스낵과 칵테일이 제공됩니다.

-Beach Club

오후 7시에서 11시까지 해변가에서 운영되며 신선한 seafood나 바비큐 요리가 제공됩니다.

 

 

 

 

 

 

 

 

 

부대시설 및 서비스 (Facilities and Services)

 

- 3곳의 수영장

- 피트니스 센터

- 스파 센터

- 비즈니스 센터

- 회의 시설

- 의료 서비스

- 세탁 서비스

- 24시간 룸 서비스

- 주차 서비스

- 인터넷 서비스

 

 

 

 

 

* 데바사무이 리조트는 허니문에어텔닷컴에서 공동구매 상품으로 출시했습니다.

럭셔리하고 아름다움 풀빌라를 더더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