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롬복 풀빌라] 푸리마스 풀빌라 Puri Mas Pool Villa

푸리마스 풀빌라 Puri Mas Pool Villa

 

 

1. 개 요

오로지 연인과 허니문, 부부와 같은 성인커플만을 위한 푸리마스 풀빌라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은 연인들과 허니무너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유러피안 여행객들의 투숙률이 특히 높은 곳입니다.

커플들의 휴식과 여행에 방해가 될 수 있다는 우려에, 12세 미만의 어린이는 투숙이 불가할 뿐 아니라, 부모와 동반하더라도 입장이 허락되지 않습니다. 때문에 타 리조트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가족 투숙객들은 이곳 푸리마스에선 찾아보기 힘듭니다. 오직 커플만이 환영받는 곳이라 할 수 있는 로맨틱 리조트입니다.

 

 

 

 

 

 

 

 

2. 위치 및 연락처

롬복의 아름다운 해변 망싯베이(Mangsit Bay)에 위치해있습니다. 망싯베이는 석양이 특히 아름다워 로맨틱한 연인들이 즐겨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맑고 깨끗한 해변에서는 바로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열대 야자수들이 해변을 따라 줄지어 있어, 열대 남국의 낭만을 좀 더 만끽할 수 있습니다. 셍기기 다운타운까지는 차량으로 약 5분 정도가 소요되고, 리조트에서 자체적으로 셔틀을 운영하여 다운타운과의 접근성을 높혔습니다.

       

-       호 텔 명 : Purimas Boutique Resort and Spa

-       주    소 : Jl. Raya Senggigi Km. 8, Senggigi, Lombok, NTBi, Indonesia

-       전화번호 : +62 370 693 303

-       홈페이지 : http://www.purimas-lombok.com/

      

 

 

 

 

 

 

 

 

 

 

3. 객 실

전 객실에는 LCD TV, DVD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고, 세면도구, 목욕가운, 금고, 미니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과일과 커피, 차 그리고 매일 무료 생수 2병이 제공됩니다.

 

- 일반객실 (18개)

  스탠다드 (5개)

  수페리어 (6개)

  스위트 (5개)

  오션뷰 (2개

총 18개의 일반객실들은 모든 객실이 롬복의 전통적 느낌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건축되었습니다. 아늑한 침실 분위기와 해변에 자리한 열대가든의 낭만이 잘 조화를 이루어, 유럽 쪽 허니무너와 연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 스튜디오 자쿠지 빌라 (6채)

허니문 풀빌라와 동일한 구조이지만, 허니문 풀빌라의 넓은 개인풀장 대신 2m X 2m 사이즈의 자쿠지 풀장을 갖추었습니다. 

 

- 허니문 풀빌라 (8채)

총 8개의 허니문 풀빌라는 모두 럭셔리한 원베드의 침실과 개인풀장, 가든, 실외 리빙룸 등으로 구분됩니다. 모던한 디자인에 덧칠해진 롬복 특유의 전통적 감각과 유럽풍 침실이 한데 어우러져, 모던함과 전통적 느낌을 모두 만끽하길 바라는 최근 여행객들의 욕구를 잘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4.     부대시설

- 공용풀장

끝없이 넓게 펼쳐진 바다와 맞닿은 공용 풀장은 푸리마스의 백미라 할 수 있습니다..

몰디브와 견주어도 전혀 손색이 없는 아름다운 빛깔의 바다와 저녁 무렵 온 하늘을 붉게 물들이는 석양은 ‘좀 더 로맨틱하게..(‘More Romantic.).’라는 푸리마스 슬로건에 작은 숨표 하나를 찍게 만듭니다.

 

롬복에서 가장 멋진 석양을 바라볼 수 있는 곳에 자리하고 있는 공용풀장은 바다와 바로 맞닿아 있어, 마치 바다와 연결된 듯 한 풍경을 연출할 뿐 아니라, 수영장 주변에는 편안한 휴식과 선텐 등을 즐길 수 있도록 썬베드와 파라솔이 준비돼 있고, 칵테일을 비롯한 음료를 바로 주문할 수 있는 풀바(Pool Bar)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레스토랑 및 바(Bar)

아름다운 석양을 잘 감상할 수 있는 해변과 맞닿은 레스토랑에서는 수준 높은 인터내셔널 메뉴와 전통 인도네시아 메뉴, 싱싱한 씨푸드 메뉴 등을 제공합니다. 푸리마스는 레스토랑뿐 아니라, 가든, 해변, 빌라 등 손님이 원하는 곳 어디서든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모든 배려를 아끼지 않습니다. 리조트 내 모든 곳이 곧 레스토랑이 됩니다. 일주일에 4회 레스토랑에서는 로맨틱한 라이브 공연이 펼쳐져 더욱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스파센터

푸리마스는 스파 트리트먼트를 또 하나의 소중한 체험으로 여깁니다. 푸리마스는 ‘스파’만을 담당하는 별도의 ‘스파 리조트’를 운영함으로써, 보다 나은 스파 트리트먼트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스파 리조트는 해안이 아닌 울창한 숲에 자리하는데, 넓은 트로피컬 가든 안에는 스파 전용 객실과 수영장, 자쿠지 시설, 정자, 요가 클라스 등을 갖추었습니다. 리조트 전체가 오로지 스파만을 위해 존재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워터스포츠 및 액티비티 / 기타 부대시설

씨카약, 다이빙, 스노쿨링, 자전거 렌탈, 전통 댄스 강습, 요가 클라스, 롬복 아트 갤러리

 

 

 

 

 

 

 

5.     기타 서비스

24시간 룸서비스, 버틀러 서비스, 로맨틱 디너 서비스, 세탁 서비스, 무료 Wi-Fi, 하루 2회 셍기기 무료 셔틀 서비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