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발리 풀빌라]아이시스 (AISIS VILLA)

아이시스 - AISIS VILLA

 

 

기다리고 기다리던 한국인을 위한 한국인에 의한 럭셔리빌라가 탄생되었다.

아이시스 빌라는 발리 최남단의 울루와뚜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빌라의 전객실에서 아름다운 인도양을 바라보는 뷰를 자랑한다.

모든 자재와 설비들은 최고의 것들만 사용한 초특급 럭셔리 빌라라고 볼 수 있다.

총 20채의 빌라들로 구성된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인 아이시스 빌라는 지금까지 발리 풀빌라 리조트와는 달리 독특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각 빌라에는 넓은 테라스와 단독풀장, 데이베드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침실, 탁 틔인 거실에서는 바다가 내려다 보인다.

아이시스 빌라는 개인의 사생활이 완벽하게 보장되는 높은 담장과 둘만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개인 수영장이 마련되어, 둘만의 프라이빗을 원하시는 허니문에게는 가장 이상적인 빌라이다.

로비에서 빌라까지는 전용카트를 이용하여 이동할 수 있으며, 한국인이 운영하는 빌라로, 상시 한국직원이 상주해 있기 때문에 빌라에 지낼동안 불편함없이 숙박할 수 있다.  

 

 

위치 - 울루와뚜 위치하고 있으며 공항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주소 -Jl. Raya Uluwatu KM23, Pecatu NO.100, Denpasar, Bali – Indonesia

           T.62 361) 923-0606  /  F.62 361) 928-5033

홈페이지 -http://www.aisis.co.kr

 

 

 

 

 

 

 

객실 정보

총 18Villa

 

-1베드 풀빌라 : 6채

-2베드 풀빌라 : 10채

-3베드 풀빌라 : 2채

 

 

객실 설비

- 전객실 오션뷰, 인터넷 전용선, 위성 TV, CD/DVD 시스템, 헤어드라이기, 에어컨, 안전금고, 전화, 냉장고, 응접실, 개인 전용 풀장

 

 

부대 시설

-메인 레스토랑

-바

-스파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