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세이셸,레위니옹

인도양의 프렌치 파라다이스, '레위니옹'

인도양의 프렌치 파라다이스, '레위니옹'

 

레위니옹은 3,000m급의 인도양 최고봉과 웅장한 협곡, 세계 5대 활화산 등 스펙타클한 자연경관과 천혜의 생태관광 자원을 자랑하는 인도양의 섬이다. 세이셸, 모리셔스와 함께 인도양의 고급 관광지로 꼽힌다.

 

 

 

 

 

 

 

 

레위니옹 3대 협곡 실라오스, 살라지, 마파트!

 

실라오스 협곡(Cirque de Cilaos)

실라오스는 2500~3000m 이상 급의 봉우리와 암벽 아래 1200m 고지 평원에 아늑한 마을을 이루고 있다.

온천수와 렌틸 콩, 와인, 그리고 수공예 자수로 유명한 곳이다. 트레킹과 하이킹, 계곡에서의 래프팅, 피크닉으로 실라오스의 구석구석을 돌아볼 수 있으며, 자동차로 모든 협곡을 둘러볼 수도 있다.

 

살라지 협곡(Cirque de Salazie)

살라지는 레위니옹에서 가장 폭포가 많이 분포하고 있는 곳이다. 폭포와 계곡으로 인한 습기 때문에 독특한 토종 열대 식물이 가장 많이 자라는 곳이기도 하다. 10여 Km에 걸쳐 수십개의 폭포가 장관을 이루며, 그중 가장 높은 폭포는 840m에 이른다.

 

마파트 협곡(Cirque de Mafate)

다른 두 협곡과는 달리, 마파트는 찰고 닿을수 없고, 오직 도보 또는 헬리콥터로만 접근이 가능하다. 수많은 트레킹코스가 거미줄처럼 얽혀있는 레위니옹 중에서도 마파트 협곡 트레킹은 최고로 꼽힌다.

  

 

 

 

 

 

 

 

세계 5대 활화산 푸르네즈봉

 

푸르네즈봉(Piton de la Fournaise)

세계 5대 활화산으로 꼽히는 푸르네즈봉(2,631m)은 평소에는 분출하지 않는 안전한 화산으로, 2년에 한번씩 화산이 분출하는 장관을 볼 수 있다. 기생화산과 용암자국 등 화산 지형의 전형을 볼 수 있다. 화산 전망대(2300m 고지)까지는 차량으로 닿을 수 있으며, 정상까지는 왕복 7~8시간이 소요된다.

 

 

 

 

 

휴양, 레저, 스포츠의 천국

 

평균 2500~3000m의 수많은 산 봉우리를 보유한 레위니옹은 다이내믹한 스포츠 레저의 천국이다.

활화산 투어를 비롯하여 산악 트레킹, 암벽등반, 협곡 관광과 트래킹, 승마, 골프, 헬리콥터 투어, 다이빙과 서핑 등의 해양 스포츠 까지 다채로운 레저를 즐길 수 있다. 무려 661개의 (하늘 7%, 해양 23%, 육지 70%)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하이킹/헬리콥터/승마/산악자전거/등산/골프/패러글라이딩/초경량 항공기/스파/스쿠버 다이빙/서핑/심해낚시/수상 스포츠/해저층 관찰/보트 여행과 크루즈 등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