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세이셸,레위니옹

세이셸이 특별한 이유 4가지

세이셸이 특별한 이유

 

영국 윌리엄 왕세손 부부의 신혼여행지로 알려진 세이셸.

쥐라기 공원에라도 온 듯 1억 5000만 년 전 모습이 고스란히 남아 있으며,

오감을 만족시키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또 다른 세상

Another World, 세이셸 Seychelles


세이셸이 특별한 이유 1___

어린아이처럼 행복해질 수 있다

 

시시각각 변하는 판타스틱한 하늘빛, 푸름을 몇 단계로 표현하면 좋을지 알 수 없을 만큼 다양한 바다 빛, 경쾌하게 재잘대는 기분 좋은 새소리, 리드미컬하게 이어지는 잔잔한 파도소리, 에덴동산이 있다면 이곳이 아닐까 싶을 만큼 울창한 열대림,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간 듯한 해변의 기이한 화강암 바위들, 태어나 처음 접하는 꽃과 동물들. 이 모든 것들이 있는 나라, 세이셸. 이곳에서는 보는 것만으로도, 듣는 것만으로도 자연과 하나가 된다. 어린아이처럼 행복해지고, 일상의 모든 것을 내려놓고 잠시 내 안의 나를 만나는 시간을 갖게 된다.

 

 

 

 

 

 

세이셸이 특별한 이유 2___

요즘 신혼부부들이 가장 가고 싶어 하는 허니문 여행지이다

 

영국의 윌리엄 왕세손 부부의 신혼 여행지로 알려지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한 세이셸. 완벽한 프라이빗 공간이면서도 이국적이고, 날씨 좋고, 태곳적 분위기가 고스란히 남아 있는 특별한 여행지로, 주로 유럽 사람들과 세계 갑부들이 찾던 곳이다. 그런데 최근 들어 우리나라 신혼부부들이 가장 가고 싶어 하는 여행지로 세이셸을 손꼽고 있다. 낯선 이름 못지않게 낯선 이국의 풍경이 어디에도 없는 멋진 신혼의 추억을 만들어준다.

 

 

 

 

 

세이셸이 특별한 이유 3___

스쿠버다이빙에서 골프까지 최고의 액티비티즐 즐길 수 있다

 

인도양 한복판에 있는 섬나라, 세이셸. 다른 지역의 섬과는 달리 크고 작은 산들이 1 5000만 년 전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어 워킹이나 트레킹으로 원시림의 독특한 풍경을 볼 수 있다. 또 숲과 인도양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골프, 청청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해양 스포츠, 헬리콥터를 타고 산과 바다를 내려다보는 헬리콥터 투어, 배를 타고 즐기는 이웃 섬 관광 등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너무 많다. 특히 900여 종의 물고기와 100여 종의 산호가 살고 있는 세이셸 바다에서 희귀 어종과 산호를 만날 수 있는 스쿠버다이빙, 새소리, 파도소릴 들으며 즐길 수 있는 스파는 빼놓을 수 없는 황홀한 경험이다.

 

 

 

 

세이셸이 특별한 이유 4___

지상 낙원에서 힐링과 치유를 경험할 수 있다

세이셸은 적도 남단 4도에서 10도 사이의 인도양에 있는 115개의 섬들로 이루어진 나라로, 33곳이 무인도이고 나머지 82개 섬에 사람들이 살고 있다. 각각의 섬들은 자연의 모습 그대로 여행객들을 맞고 있다. 세이셸에서 가장 큰 섬이자 수도가 있는 마헤 섬을 비롯해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자연유산이 있는 프랄린 섬, 과거로의 여행을 할 수 있는 라 디그 섬, 새들의 천국인 버드 아일랜드, 자이언트육지거북의 천국 알다브라까지 어디를 가나 몸과 마음이 저절로 힐링이 되는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인도양 최후의 낙원’이란 명칭만큼의 진면목을 볼 수 있다.

 

 

 

 

 

 

 

자료출처 : 세이셸 관광청, [세상 어디에도 없는 세이셸] 책자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