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허니문에어텔닷컴

[스위스 열차 노선] 베르니나 특급(The Bernina Express) 본문

어디로 갈까?/유럽

[스위스 열차 노선] 베르니나 특급(The Bernina Express)

허니문에어텔닷컴 2013.08.02 10:50

[스위스 열차 노선]

 

베르니나 특급

The Bernina Express

 

스위스의 최고의 풍경을 감상하며 기차여행은 어떨까요??

최고의 풍경을 간직한 기차 노선들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빙하 특급

2. 베르니나 특급 

3. 골든패스 라인

4. 빌헬름 텔 특급

5. 팜 특급

6. 프리 알핀 특급

7. 레지오 특급 뢰치베르거

 

 

 

 

 

 

북부에서 남부까지 교량이 무려 196개

 

베르니나 고개를 경유하여 그라우뷴덴 주의 쿠어부터 이탈리아 벨틀린의 티라노까지 연결합니다.

시원한 북부에서 온난한 남부까지 가장 아름다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가장 놀라운 점은 여정 중간에 이 붉은색 열차가 빙하가 자리하고 있는 해발 2253m에 오른다는 것입니다. 4시간 동안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여행자는 한 순간도 창밖 풍경에서 눈을 뗄 수 없을 것입니다.  

 

현대식 파노라마 객차에 자리를 잡은 후 의자를 뒤로 젖힌채 열차의 편안함을 느껴보세요!

알불라 계곡의 낭만적인 숲과 만나게 됩니다. 끊임없이 이어지는 웅장한 산들의 경치를 경험하세요. 가동교와 고가교를 따라 야생의 협곡과 하천을 지납니다. 큰 열차라면 결코 불가능한 70도 경사를 이 붉은색 열차는 거뜬히 오릅니다.

여행자에게 베르니나 정상의 눈과 빙하를 경험할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말입니다.

그러고는 남쪽을 향해 하강을 시작합니다. 이제 낭만적인 푸슐라프 계곡과 만나게 됩니다. 북부에서와 마찬가지로 남부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제 열차는 남부 여행을 시작합니다. 티라노 피자에 에스프레소를 즐길 차례입니다. 이탈리아에 도착했기 때문입니다.

 

이곳 남부가 맘에 드세요? 따뜻함을 좀 더 느끼고 싶으신가요? 여름에는 티라노에서 대기하고 있는 열차를 타고 청명한 티치노의 루가노까지 갈 수 있습니다. 이제 이탈리아 여행을 가능하게 해준 스위스 트래블 시스템의 고향으로 다시 돌아갑니다.

 

여행을 마치고 나면, 알불라와 베르니나의 레티앙 철도가 2008년 유네스코 세계 유산에 등재된 것이 당연하다는 생각을 갖게 될 것입니다. 더욱이 올해 베르니나 루트는 탄생 100주년을 맞이합니다. 올 한해 다양한 행사를 통해 100주년을 기념할 예정입니다. (www.mybernina.ch)

 

홈페이지 : berninaexpress.ch

 

 

 

 

 

 

 

 

빙하 특급 운행구간

 

쿠어 - 다보스/생모리츠 - 베르니나 패스 - 포스키아보 - 티라노

 

이탈리아 국경 통과 시 입국 서류가 필요합니다.

좌석 예약은 필수며, 해당 국가의 가까운 영업소나 스위스 내 대형 기차역에서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가능합니다.

 

모든 열차는 1등실, 2등실 파노라마 객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가격과 운행시간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료출처 : 스위스 관광청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