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롬복]롬복은 어떤 곳일까??

허니문을 위한 10대 파라다이스   -론니 플래닛-

 

지구상에 현존하는 가장 아름다운 섬 Best 3   -영국BBC-

 

아시아의 베스트 해변      - 콘데나스트 선정-

 

세계10대 최고의 여행지    -론니 플래닛-

 

숨막힐듯 멋진 비밀의 섬   -뉴욕 타임즈-

 

우리에겐 아직 생소한 롬복 섬을 해외의 많은 전문가와 여행객들은 이렇게 표현하며 최고의 찬사를 보냅니다.

 

롬복은 발리와 숨바와 사이에 위치한 인도네이사 섬 중 하나입니다. 크기는 발리보다 조금 작고, 섬 한가운데는 해발 3,726m의 화산 린자니(Mt.Rinjani)이 멋진 모습을 뽐내고 산의 중턱에는 세 줄기의 멋진 폭포가 쉴새 없이 떨어지는 슨당 길레(Sendang Gile)가 그 위용을 떨치고 있습니다.

북서부 지역의 관광과 휴양의 중심지인 셍기기에는 수많은 고급 리조트들이 아름다운 해안을 따라 줄지어 서있고, 휴양지리는 말이 무색할만큼 다양하고 수많은 카페와 레스토랑,나이트 클럽,샵들에는 여행객들의 발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롬복 북서부에 자리한 작은 세개의 섬  길리(Gili).

흔희 길리 삼총사라 불기는 이 세계의 섬은 걸어서 불과 2~3시간이며 한바퀴를  돌수 있을 정도료 작습니다.

하지만, 죽기전 반드시 가봐야 할 10대 휴양섬으로 꼽힌 길리 트라왕안(Gili Trawangan)과 바다 거북이를 비룻한 온갖 행양 동식물을 만나볼수 있는 스노클링의 명소 길리아이르(Gili Air)와 길리메노(Gili Meno)는 동남 아시아라는 지역 구분이 무색할 만큼의 수많은 유럽 여행객들을 쉽게 만날수 있습니다.

 

길리는  그 아름답고 신비한 매력으로,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반드시 다시 오게 만든다 하여 매직 아일랜드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섬들에는 세가지가 없습니다, 모터로 작동하는 자동차와 오토바이가 없고,경찰이 없으며,개가 없습니다.

대신 고양이들과 조랑말이 끄는 마차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경찰이 처리해야할 불미스러운 일도 없습니다.

  

 

 

 

몰디브와 견주는 아름다운 빛깔의 바다와 보라카이의 해변의 흥겨움을 만난다면 이곳 길리의 모습과 흡사할 것입니다.

상상했던 만큼 이상의 아름다운 바다와 백사장에 누워 선텐과 휴식을 즐기는 유럽 여행객들.

그리고 섬 주변을 따라 끝없이 이어진 작고 예쁜 카페들의 모습을 바라보고 있노라면,그 풍경이 우리가 살아오며 항상 상상해 왔던 열대 파라다이스의 이미지와 크게 다르지 않음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될것입니다.

 

롬복의 남부에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선정됐던 딴중안 비치(Tanjung Ahn Beach)와 이세상에는 존재하지 않을 것만 같은 마치 동화속의 한 장면과도 같은 몽환적 풍경의 쿠타비치(Kuta Beach)에 다시 한번 넋을  잃게 됩니다.

 

 

 

 

 

 

 

 

예약문의 ☏02-516-6226  허니문에어텔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