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필리핀

☞보라카이☜ 라까멜라리조트 ( LA CARMELA DE BORACAY RESORT HOTEL )

안녕하세요 허니문에어텔 닷컴입니다.

오늘은 보라카이 " 라까멜라 "리조트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합니다.

 

 

★리조트 설명
스테이션 2에 위치해 있는 보라카이 라까멜라 호텔 숙박시설은 보라카이 여행을 시작하기에 적합합니다. 도심에서 떨어져 있으며 공항에서는 거리에 있어 이 3성 호텔에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합니다. 호텔은 보트스테이션 3, 화이트 비치, 디몰 같이 셀 수

 없이 많은 관광지에서 한 걸음 움직이면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 주는 곳입니다.

보라카이 라까멜라 호텔 숙박시설은 고객님께서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제공하며, 가능한 편안하게 머무실 수 있도록 열성적으로 고객님을 모시고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24시간 룸 서비스,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공항 픽업, 회의시설, 식당 등을 포함하여 손님들을 위해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최고 수준의 객실 시설 및 최상의 편리함을 약속해 드립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에어컨, 발코니/테라스, 책상, 인터넷 - 무선 (유료), 인터넷 - LAN (유료) 등을 제공합니다. 실외 수영장, 마사지, 수영장 (어린이용)의 시설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하루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위치와 시설이 잘 어우러진 보라카이 라까멜라 호텔 숙박시설은 다양한 옵션을 마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호텔서비스

* 호텔서비스 -  세탁서비스, 팩스 OR 복사 서비스 제공, 건물 내 해양스포츠 진행업체 입주되어있습니다..
* 와이파이 - 레스토랑 OR 프리미어웨스트(신관) 로비에서 무료로 이용가능.

객실은 1시간 100페소로 이용가능.
* 화이트비치 - 약 25미터의 자체비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비치가 보이는 메인윙에

폭포와 자꾸지가 딸린 수영장이 있습니다.
* 픽업 서비스 - 깔리보 공항 ~ 호텔 1150 페소(1인),

까띠끌란 공항 ~ 호텔 750 페소 (1인) // 왕복
* 비치타올 & 선베드 - 선베드는 투숙객에 한해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비치타올은 50페소에 대여가능합니다.
* 어매너티가 매우 부족하므로, 라까멜라 고객에게는 미리 인폼을 나가는 것이 좋을 것 같다. 특히, 욕실용품 (샴푸/린스/바디워시등)은 개인용으로 꼭 준비할 것을 당부 드립니다.

 

 

 

 

 

 

 

 

 

 

 

▶▶▶ 더 많은 허니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얻으실수 있습니다 ^^

무료 전화상담 TEL 02.516.6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