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5.08.29~30 'LG웨딩페어'를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허니문에어텔닷컴입니다.

저희가 8월29일부터 30일까지 주말 이틀동안 홍대 동교동 삼거리에 위치한

LG전자에서 웨딩페어에 참가했었어요~

그 이야기 포스팅하겠습니다!

 

 

홍대 4번 출구에서 신촌 방향으로 1~2분 걸어가면

여기 LG전자가 있어요~

저희는 여기서 29,30 이틀동안 박람회에 참여했답니다^^

 

 

선선한 가을로 넘어갈 요즘이 혼수 및 이사 준비할 시기죠~

 

 

그에 맞춰서 웨딩박람회도 같이 열었어요~

 

 

 

 

웨딩플래너와 상담도 나누시고~

 

 

예물, 드레스, 한복, 스드메, 허니문 등등

 

 

한번에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웨딩박람회가 예비신랑신부님들께는 필수코스가 되었죠~

 

 

 

이르케 허니문 상담도 해드리고~

 

 

호호 저희 자리는 끝이라서 웨딩드레스 구경도 하고..

 

 

드레스가 참 이뿌더라구요 ㅎㅎ

 

 

 

요거는 저희 허니문에어텔닷컴이 경품추첨에 내놓은

스타벅스 5만원 기프트카드입니당!

 

 

박람회에 참여하신 분들 중에 추첨을 통해서 당첨되신 분께

스벅 5만원 기프트카드를 드렸어요~

 

 

하루에 한번씩 추첨이라 두장! ㅎㅎ

 

 

이건 저희 허니문에어텔닷컴과 상담하신 모든 분들께 드렷던

'더치커피' 입니다.

 

 

 

액상커피라서 연하게 드시려면 물에 타 드셔도 되고

그냥 드셔도 되는 아주 맛있는 '더치커피'를 드렸드랬죠 ㅎㅎ


날씨도 좋고 여름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열린 박람회라

제 마음마저 들떴던 주말이었습니다!

참여해주셨던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 더 많은 허니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얻으실수 있습니다 ^^

무료 전화상담 TEL 02.516.6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