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하와이,라스베가스

[오하우 호텔]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Hyatt Regency Waikiki Beach Resort and Spa)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Hyatt Regency Waikiki Beach Resort and Spa)

 

 

즐거운 한가위 첫날입니다.^^

모두들 고향에 내려가시거나. 집에서 음식 장만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되십시오~^^

 

 

 

 

리조트명 :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Hyatt Regency Waikiki Beach Resort and Spa)

홈페이지 : www.waikiki.hyatt.com

주     소 : 2424 kalakaua Avenue Homolulu

연  락  처 : TEL : 808-923-1234

세계적인 특급호텔 체인다운 품격을 자랑하는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는 쌍둥이 타워로 되어있는데 왼쪽은 EWA TOWER, 오른쪽은 DIAMOND TOWER이며, 2011년 초 리노베이션을 실시했습니다. 다이아몬드 헤드 타워의 레후아 플로어는 여성 고객 전용으로 카드 키가 있어야 접근할 수 있고, 매일 아침 컨티넨탈 조식이 제공됩니다. 35층부터는 리젠시 클럽 룸이 있으며, 투숙객은 별도의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객실정보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는 40층의 팔각형 트윈타워에 총 1,229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의 대부분이 오션뷰와 디럭스 오션뷰 타입입니다.

하얏트 리젠시의 모든 객실에는 하얏트의 이름이 새겨진 침구가 마련되어 있는데 특수 매트리스를 비롯하여 250자수 트리플 시트, 다운 이불, 더블 다운 베개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 부대 시설

 

 

하얏트 호텔은 쇼핑 공간과 스파 시설이 좋기로 유명합니다. 하와이안 기프트 등 쇼핑공간에 매장 수가 60곳 이상 됩니다. 특히 나호올라 스파(Na Ho'ola Spa)는 호텔 직영이라 서비스가 좋고, 품질 좋은 오리지널 스파 용품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다이아몬드타워에 위치한 리젠시 클럽과 라운지/스파샵/수영장/레스토랑&바/휘트니스센터/렌탈샵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