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하와이,라스베가스

[오하우 호텔]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Hilton Hawaiian Village)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Hilton Hawaiian Village)

 

 

 

 

 

 

리조트명 :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Hilton Hawaiian Village)

홈페이지 : www.hiltonhawaii.com                                                                           

주      소 : 2005 Kalia Road, Honolulu

연  락  처 : 808-949-4321

1961년에 오픈한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는 '빌리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리조트 내에 모든것이 갖춰진 아름다운 작은 도시를 연상케 합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만다라 스파에서 오후를 만끽하시거나, 잠수함 관광을 즐기실 수 있고, 친절한 서비스를 받으시며 백사장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에서 완벽한 하와이 휴가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 객실정보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7개의 고층 타워와 6개의 풀, 20여개의 레스토랑등을 갖추고 있으며 3,386개의 객실을 보유한 오아후에서 가장 규모가 큰 리조트 호텔입니다.

 

 

 

 

 

 

 

◈ 부대 시설

 

숲이 우거진 정원, 평온한 야자나무, 해변을 향한 수영장, 폭포, 워터 슬라이드, 바닷물로 된 조그만 호수, 이국적인 야생동물, 다양한 종류의 품격 높은 레스토랑들, 그리고 90개가 넘는 상점 등 이 모두가 "빌리지"내에서 경험하실 수 있는 것들입니다.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에는 와이키키에서 가장 큰 규모의 스파시설/5개의 풀장/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90여개의 쇼핑샵/22개의 레스토랑/서점/우체국 등 각종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허니문에어텔닷컴 바로가기 : http://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