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태국,베트남

[코사무이 리조트] 통사이베이 리조트(Tongsai Bay Resort)

Tongsai Bay Resort

통사이베이 리조트 코사무이

 

 

 

 

코사무이 풀빌라의 역사!! 아직도 지속되는 명성과 아름다움이 살아 숨쉬는 통사이베이 리조트

 

통사이베이 리조트는 1987년 천해의 섬 사무이에 만들어진 최초의 대형 리조트로 지금까지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전설같은 리조트이다.

리조트 전체 면적이 25에이커에 광대한 크기이며, 눈부시게 아름다운 샌디 베이(Sandy Bay)를 품고 있어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지니고 있다. 또한 통사이베이 리조트가 지금까지 명성을 이어올 수 있었던 건 투숙객들을 위한 친절함과 직원들의 전문성이 있었기 때문이다.

전설이 살아 숨쉬고 있는 로맨틱한 리조트!! 그 곳을 가는 순간 당신도 하나의 전설이 된다!!!

 

 리조트명 : 통사이 베이 (The Tongsai Bay Hotel) 

 홈페이지 : www.tongsaibay.co.th     

 주     소 : 84 Moo 5, Bo Phut, Ko Samui Surat Thani, 84320 Thailand  

 전화번호 : +66 77 245 480

 팩스번호 : +66 77 425 462

 

 

 

 

 

룸 타입 및 객실 설비

통사이베이 리조트는 약 83개의 방갈로 형식의 건물동과 단독 빌라로 이루어진 리조트이다.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볼 수 있게 만들어져 있으며, 넓은 면적 덕에 건물 사이사이의 조경을 잘 꾸며놓았다.

객실 역시 원목을 사용해 편안함을 선사하며 모든 객실에 발코니를 만들어 바다를 감상할 수 있게 만들어 두었다,.

리조트의 역사처럼 올드한 멋이 살아있어 지금 만들어진 현대적이면서 모던한 타 리조트와는 상반된 느낌을 주는 리조트이다.

 

1) 비치프론트 스위트(24룸) - 듀플레스 형식(복층)구조의 룸타입으로 침실과 거실의 공간이 나누어져 있다.

2) 커테지 스위트(29룸) - 통사이베이 리조트의 가장 기본이 되는 방갈로 형식의 룸으로 바다 전경과 야외 바스탑 그리고 테라스 공간이 만들어져 있다.

3) 씨프론트 커테지 스위트(12룸) - 커테지 스위트와 동일한 구조의 방갈로 룸으로 커티지 스위트보다 바다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

4) 통사이 그랜드 빌라(7채) - 단독빌라의 형식으로 넓은 테라스 공간과 야외 자꾸지 형식의 바스탑 그리고 사라(정자)를 갖추고 있다. 시원한 바다 전경을 느낄 수 있으며 넓은 테라스 공간은 또 하나의 객실과도 같은 느낌을 준다.

5) 통사이베이 풀빌라(4채) - 기존 통사이 그랜드 빌라를 새롭게 단장한 단독빌라로 통사이 그랜드 빌라의 장점에 개인 풀을 넣은 단독 풀빌라이다.

6) 씨프론트 풀빌라(2채) - 통사이베이 풀빌라와 같은 구조이지만 전체 객실 면적이 넓고 테라스 공간에 만들어진 개인 풀 사이즈가 더 크다. 또한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최고의 바다전경을 자랑한다.

 

** 객실 설비 - TV 위성 케이블, DVD 플레이어, 티 & 커피 및 메이커, 헤어드라이기 Wi-Fi무선 인터넷, 개인금고, 미니바

 

 

 

 

 

 

리조트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