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바탐] 몬티고 리조트(MONTIGO RESORT)

몬티고 리조트 < MONTIGO RESORT >

 

 

 

천국은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가까이에 있다. 싱가폴의 분주하고 번잡한 도시로부터 3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Montigo Resort는 리조트를 찾아주시는 모든 손님들께 로맨틱한 휴가를 위한 열대의 천국을 제공해 드립니다. 그림 같은 1km길이의 전용 해변에 자리한 88채의 최신식 풀빌라와 세계 수준의 스파 그리고 전세계 미식가들도 극찬하는 음식들과 이상적인 휴가를 즐기기 위한 여러가지 액티비티 들을 제공해 준다. 이 곳에 발을 디디게 되면 이 곳을 떠나기 싫어질 것 이다.  

 

 

 

 

 

 

 

◈ 가는 방법

 

 

-요트 이용

 

싱가폴의 Tanah Merah 페리 터미널에 위치한 Montigo 라운지에서 고객들은 체크인을 한 후에 Montigo 요트를 타고 단 시간의 이동 후에 섬에 도착이 가능하며 바탐 섬의 Nongsa Point Marina에 직접 오실 수도 있습니다.

 

 

 

-대중 교통 이용

 

싱가폴에서 공용 페리를 탑승하여 Nongsapura 페리 터미널에 직접 오실 수 있습니다. (Batam Fast 연락처 : +65-6542-6310) 또한 리조트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한 Hang Nadim 국제 공항까지 오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셔틀 서비스: 리조트는 패리 터미널에서 리조트 까지의 왕복 셔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시간은 약 5분 정도 소요 됩니다.

 

 

 

 

 

 

여행 시간

출발지

시간

교통편

싱가폴 창이 공항 Tanah Merah ferry Terminal

40

택시/ 페리/ 몬티고 보트

One’s 15야트 정박장

40

요트

바탐 Hangnam 공항

20

택시

바탐 시내

30

택시

바탐 나고야 지역

40

택시

 

 

-싱가폴에서 가까운 거리

 

Montigo Resort Nongsa에 위치해 있어 근처의 싱가폴에서 쉽게 접근 가능하다. 리조트는 바탐의 북부 해안에 자리하고 있으며 서쪽으로는 남중국 해와 맞닿아 있고 원시의 해안과 매니큐어를 바른 듯한 골프 코스로 유명하여 그림 같은 일몰의 감상이 가능하다. Nongsapura 페리 선착장과 Nongsa Point 선착장으로부터 5분의 거리에 위치해 있다. 주요 쇼핑 센터, 골프 코스, 유명 식당들, 문화 역사와 엔터테인먼트 장소들과 인접한 곳에 있어 접근 성이 용이하다.

 

 

 

울창한 녹색의 숲과 고요함을 배경으로 열대 리조트의 생활을 제공하는 88 채의 풀 빌라는 스카이테라스와 대형 풀을 갖추고 있으며 휴식과 놀이를 위한 3층의 독립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1 킬로미터의 전용 해변과 접하여 있는 객실 전면에 설치되어있는 대형 창문은 리조트에서 바라보이는 바다와 장엄한 일몰을 감상 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 모던한 외관과는 달리 인도네시아풍의 아늑한 인테리어와 안락한 가구의 조화로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비즈니스를 즐겁게 할 미팅&연회시설

 

 

 

해변 바로 앞에 자리한 Montigo Resort는 비즈니스 미팅과 휴식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이다. 제반 시설이 잘 갖추어진 다용도 펑션 룸은 120명의 고객 까지 수용 가능하고 2채의 고급 EXECUTIVE Board Room은 높은 수준의 미팅을 실현하게 도와준다. 결혼식 피로연에서 일상적인 이벤트와 각종 모임을 위한 완벽한 장소이다.

 

 

 

기념일에 특별한 이벤트를 만들어 보십시오.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드라마 같은 셋팅 속에서 꿈을 실현해 보십시오. 칵테일 파티, 웨딩, 디너 등 어떠한 사교 모임을 위해서도 완벽한 완벽하고 깔끔하게 정리된 야외 잔디 등이 리조트 부대시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별한 바다 전망의 야외에서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식사를 함께 해보십시오.

 

 

 

이벤트 장소

크기

(평방미터)

연회

회의실

교실

U자형

극장

칵테일

펑션 룸

180

120

(댄스장80)

N/A

100

40

120

140

보드 룸 I

30

N/A

16

N/A

N/A

N/A

N/A

보드 룸 II

30

N/A

16

20

20

30

40

잔디

 

150

(댄스장110)

N/A

N/A

N/A

N/A

200

 

 

 

 

 

 

 

 

 

 

 

 

 

< Montigo Spa>

 

 

장엄한 바다와 열대의 정원의 전망을 가지고 있는 Montigo Spa는 현대인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주기 위한 그림 같은 일몰을 감상 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다.

가장 전통 적인 기법과 천연 재료들 만을 사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Montigo Spa는 다른 SPA와 비교할 수 없는 인도네시아방식의 서비스, 트리트먼트 그리고 마사지를 제공한다.

해변가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스파는 수마트라에서 직접 공수한 100년 이상 된 원두막으로 구성되어 고풍스러운 멋을 느낄 수 있다.

 

 

 

Montigo Spa 포함 사항

 

 

* 5명 까지 수용 가능한 그룹 트리트먼트 룸 1

* 8명 까지 수용 가능한 반사요법 룸

* 2개의 커플 트리트먼트 룸

* 4개의 최상급 개별 트르트먼트 룸

* 5개의 휴게 마사지 룸

* 야외 시설

* 2개의 자쿠지

 

 

 

 

 

 

 

 

 

<Restaurant & Bar>

 

 

고객들은 각각의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즐길 수 있다.

 

 

TADD”s (24시간 오픈)

메인 레스토랑 Tadd’s 120명 까지 동시에 수용 가능하며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아주 맛있는 아시아와 서양 식을 제공한다.

점심은 세트메뉴로 저녁은 깔끔한 메뉴를 제공한다. Tadd’s는 대중적인 취향의 음식을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제공한다. 매일 조. .석 식 제공 오픈 시간 : 주중: 07:00 ~22:00  주말: 07:00 ~23:00 

 

 

Tiigo(Beach Club)

낮 동안 잠깐의 휴식 후에 Beach Club에서 맞는 휴식. 저녁 칵테일 후의 흥겨운 비치 파티 등을 Tiiaggo 에서 즐기십시오. 현대식 비치클럽에서 아시아의 감미로운 음식을 맛보며 긴장을 풀러보십시오. 열정적이고 감미로운 음악 에서 아시아와 아랍의 칵테일을 음미해 보세요.

주중에는 12시부터 밤 12시까지 오픈하고 주말에는 정오부터 새벽 2시까지 오픈합니다.

 

 

Pantai

 

(환상적인 씨푸드)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곳에 자리한 Pantai는 모던한 스타일의 외관에 고풍스런 인테리어로 디자인되어 있다.

Pantai는 고객들에거 신선한 생선과 갑각류 요리를 완벽하게 조리하여 제공한다.

매일 갓 잡아 올린 생선 만을 사용하여 중국과 인도네시아 풍의 요리를 제공한다.

주중에는 오후 6시부터 밤10시 주말에는 오후6시부터 11시까지 오픈한다.

 

 

In villa Dining

330평방미터의 개개인의 단독풀빌라에서 제공되는 인빌라다이닝은 최고의 서비스와 로맨틱한 분위기로 리조트를 찾는 커플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한다.

 

 

 

 

 

 

 

 

 

 

 

<Olo Kids Club>

 

 

Olo 키즈 클럽은 어린이풀로 접근하기에 완벽한 전용 클럽이며, 예술과 교육 활동을 마음껏 할  있도록 아이들에게 특별하게 접근하며, 선택의 폭이 넓다. 아이들은 다양하고 폭넓은 즐길거리를 서비스 받을 수 있고, 사진찍기나 정원가꾸기 같이 창의적인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여 배울 수 있는 재미 가득한 공간에서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나이별 클럽 그룹 운영

 그룹 1) 6~12

 그룹 2) 12~18

 

 

 

[몬티고 리조트의 액티비티]

 

 

*수영풀 : 비치 파티풀 , lap , pool라운지

*자꾸지

*워터 스포츠 센터

*Tiigo 비치 클럽

*일광욕

*BBQ

*헬스 센터

*테니스 코트

*발리볼 코트

*스파 센터

*24시간 비즈니스 센터

*미팅 룸

*DVD 도서관

*기념품점

 

*어린이 케어 요청 서비스

*버기(카트)

*환전소

*24시간 리셉션

*24시간 비즈니스 센터

*24시간 룸다이닝

*데일리 하우스 키핑

*무료 트렌스퍼 – Nongsa Ferry 터미널

*트렌스퍼- 시티센트럴

 

 

 

Other information

 

 

*날씨 : 연중 섭씨 23.35~ 32.65

*환율 : 인도네시안 루피아 –US$1 = IDR8,644

*볼트 : 220v / 50 cycles

 

*입국: 최소 6개월 유효한 여권을 소지해야 한다.  비자는 필수요건이며, 도착하여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