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태국,베트남

[끄라비 풀빌라] 분가타니(Bhungathani)

분가타니(Bhungathani)

 

라일레이 비치에 위치한 분가타니 리조트는 크라비에서는 드물게 프라이빗 풀빌라와 다양한 리조트 부대시설이 잘 조합된 고품격 휴양형 리조트입니다. 모던하면서도 깔끔할 분위기의 리조트로서 걸어서 3분 거리에는 라일레이 비치의 번화가까지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리조트 입니다.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유명한 난코스의 암벽등반코스들은 세계 여러 나라 젊은이들을 불러 모으는 절경의 명소이기도 합니다. 라야바디 리조트와 함께 라일레이 비치를 많이 홍보하는 리조트로 섬 아닌 섬이기 때문에 아오낭 시내에서 리조트 자체 선편을 이용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위 치

 

라이레이베이 동쪽에 위치하며 크라비공항에서 약 20/아오낭비치에서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ADD : 479 Railay bay, Moo 2, Ao Nang, Muang Krabi 81000, Thailand

TEL : +66 075) 819 451-4

FAX : +66 075) 819 455

WEB-SITE : www. Bhungathani.com

 

 

 

 

 

 

 

객 실 설 명

 

 

풀빌라 이외, 나머지 일반 객실들의 크기는 비슷하며, 전망과 욕실 크기에 따라 룸타입이 나눠집니다. 분가타니의 룸들은 여느 타 크라비 리조트들에 비해 객실천장이 높고 크기가 넓으며 모던함의 현대적 디자인의 객실들을 제공합니다.

7채의 풀빌라 개인풀 사이즈는 3x10 미터로 모든 풀빌라들과 사이즈가 동일합니다.

 

 

* 구 비 사 항 *

데이베드 / 커피&티 메이커 / 큰 바스탑 / 개인 발코니 / 콘센트 / 헤어 드라이기 / 욕실 내 전화기 및 TV / DVD&CD 플레이어 / 안전금고 / 객실 내 무선 인터넷 가능 / 라디오&알람 시계 / 24 시간 가능한 룸서비스 / 가벼운 스넥 등

 

 

- 디럭스 룸(12), 디럭스 씨뷰 룸(12), 프레지덴셜 빌라(1), 디럭스 엘레강스 룸(16), 디럭스 그랜드 룸(12)

-풀 빌라(7) : 각 룸은 현대적인 타이 스타일로 디자인 되어있으며, 케노피 킹사이즈 베드와 독특한 스타일의 미닫이형 욕실 분리 룸으로 되어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대리석 바닥에 원목가구들이 안락함을 더해줍니다. 객실에서 발코니 창을 열면 그대로 풀빌라로 연결됩니다. 프라이버시가 완벽히 보장되는 객실로 침실에서 바로 개인 풀이 내려다 보여 더욱 더 낭만적인 허니문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

 

- Bhu Nga Sari Dining Room - 태국, 웨스턴 음식 레스토랑 (6:30-22:30)

- Champa Pool Bar - 풀사이드 레스토랑 & (10:00-19:00)

- In-Room Dinig - 프리베잇 룸 서비스(24시간)

 

 

 

 

 

 

 

 

부 대 시 설

 

천혜의 비치인 라일레이비치의 프라이빗 비치가 장점인 분가타니 리조트는 다양한 부대시설로 고객 만족도가 높기로 유명합니다.

해변과 접한 대형 공용수영장, 비치프론트 메인 레스토랑, 스파센타, 헬스센타 등 이용이 편리하고 고품격의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 메인 풀 / 스파 / 휘트니스센터 / 인터넷센터 / 기념품샵 / 미팅룸 / 의료진 대기 / 접객 안내인 / 환전소 / 세탁서비스 /

24시간 안전 서비스 / 공항간트랜스퍼 / 도서대여 / 투어데스크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