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태국,베트남

[나뜨랑 풀빌라] 안람 닌반 베이 (An Lam Nihn Van Bay)

안람 닌반 베이 (An Lam Nihn Van Bay)

 

 

올해 초 그랜드 오픈한 최고급 풀빌라 리조트 안람 닌반베이 리조트는 나뜨랑 시내에서 북쪽으로 약 16km 떨어진 한적한 닌반베이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와 숲이 전해주는 자연의 숨결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베트남 나뜨랑 공항에서 차량으로 40분을 이동 후,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전용 선착장 클럽하우스에서 스피드 보트로 약 10분 정도 이동 하면 원시 자연과 어우러진 안람 닌반 베이를 만날 수 있다.

총 35개의 객실이 모두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트남 전통 건축 양식을 채택해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내부에는 최신 설비를 갖춰 투숙객들이 편안함과 편리함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해변과 인접해 있으며, 빌라내 데크나 풀장에서 해변까지 바로 연결된다. 가족 여행객이나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 허니문이 이용하기에 적합한 리조트이다.

 

 

 

 

 

객실 정보

총 35개의 풀빌라 리조트는 위치에 따라 힐락 빌라, 라군 풀빌라, 비치 프런트 풀빌라로 나뉜다.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개인의 프라이빗을 위해 버트러 서비스를 제공한다.

 

- 원베드 라군 빌라

- 원베드 비치 프런트 빌라

- 투베드 비치 빌라

- 투베드 라군 빌라

- 힐 락 빌라 

 

 

객실 시설

- 빌라 내 개인 수영장

- 선 덱

- 개인 욕조를 갖춘 넓은 욕실

- I Pod 도킹 스테이션

- 무선 인터넷

- DVD & 고화질 TV

 

 

 

 

 

 

 

 

 

 레스토랑

음식과 서비스를 최고의 모토로 삼고 있는 '안람 닌반베이 리조트'는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씨푸드에서 전통적인 베트남 음식까지 개인의 취향에 맞는 최고의 음식을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들이 서비스하고 있다.

아름다운 수영장과 전경을 감상하며 즐기는 오픈 테라스형 메인 레스토랑은 아침, 점심, 저녁을 서비스 하고 있으며, 일정 중 경험할 해변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디너는 연인 또는 가족들에게 색다른 추억이 될것이다.  

 

 

부대 시설

- 대형 수영장

- 헬스 클럽

- 요가 레슨

- 투어 서비스

- 산악 바이크

- 카약

- 스노클링

- 스파 마사지

- 다이빙 센터

- 액티비티 프로그램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