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롬복 풀빌라] 롬복 노보텔(Novotel)

롬복 노보텔(Novotel)

 

 

 

 

-리조트 정보-

리조트 '노보텔 롬복 만달리카'는 롬복을 정사각형 모양새로 치면 맨 밑쪽 중간에 위치하고 있다.

노보텔 롬복 만달리카 리조트에는 일반 디럭스룸과 디럭스 테라스룸을 포함해 100여개의 객실이 낮은 지붕아래 모여 있지만 가장 인기 있는 곳은 바로 이 사삭 빌리지. 세심하게 신경 쓴 듯 나무로 만든 수도꼭지, 수도관, 객실 문 등 나무, 흙, 벽돌, 코코넛 나무같은 자연적인 소재로만 꾸며져 있으면서도 큼직한 침대와 넓은 욕조와 세면대 등의 시설들은 이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게끔 현대적이 시설로 정비되어 있어 오묘한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풀 억세스와 풀빌라의 단점을 보완한 전용 풀이 딸려 있는 개인 방갈로, 때론 같이 때론 따로.. 두 커플이 즐겨도 OK! 하지만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각 빌리지마다 연결되는 정자와 사삭 빌리지 전용 풀장, 노보텔 롬복 만달리카 리조트에는 게스트들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메인 수영장도 있지만 사삭 빌리지 안쪽에는 좀더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안락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풀장들이 빌리지 사이에 끼워져있다.

 

 

 

 

 

 

-객실 정보-

 

별채형식으로 지어진 사삭 빌라는 허니무너 들에게 꿈 같은 신혼의 추억을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다. 23개의 특별한 사삭빌라로 객실이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룸에는 에어컨부터 발코니, 꾸타해변의 아름다운 바닷가를 구경할 수 있다.

◈ 디럭스 룸
노보텔 롬복 만달리카 리조트의 객실은 자연적인 맛이 나는 코코넛 나무와 자연스러운 흙벽돌을함께 사용해 내츄럴한 인도네시아 전통 스타일과 함께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이 함께 살아난다. 노보텔 롬복 만달리카 리조트의 객실을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실제로 투숙을 하게 되면서 그 진가가 더욱 발휘되는데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머물면 머물수록 객실안에 숨겨진 아기자기한 섬세함이 더더욱 돋보이기 때문이다.

◈ 사삭빌라
허니문들이 많이 이용하는 23채의 사삭 단독빌라는 곧장 풀장으로 향한 풀억세스 사삭빌라와 비치를 마주보고 있는 비치 사삭빌라, 은밀한 분위기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가든 사삭빌라 이렇게 3가지 스타일이 있다.

전 객실에는 에어컨디션과 샤워시설, 욕조, 국제전화, 미니바, 헤어드라이기, 개인금고, 위성방소, 침대겸용 소파(엑스트라베드 전환가능), 무료제공 생수, 커피메어커, 오디오 등의 편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천장에서 바로 햇빛이 그대로 들어오게 디자인된 자연 채광구멍, 세면대의 특이한 코코넛 수도관, 욕실내의 특이한 인테리어, 높은 나무지붕 등 모든게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라면서도 아늑함을 잃지 않고 이국적인 느낌을 더욱 자아낸다.


◈ 사삭 풀빌라
드디어 노보텔 롬복 만달리카 리조트에 풀빌라가 오픙되었습니다! 이제 노보텔 롬복 만달리카 리조트에서 아름답고 투명한 순수 자연과 더불어 보다 낭만적이로 Private한 허니문을 개인 풀빌라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오픈된 4채의 풀빌라에는 개인 풀(높이 1.4m)이 구비되어 있어, 둘만의 자유롭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최상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부대시설-

 

 

◈ 레스토랑

▣ KAFE CHILI-COFFEE SHOP
아침뷔페와 점심, 저녁이 제공되는 해변에 위치한 오픈된 공간의 레스토랑으로 바다를 마주보고 있는 메인 레스토랑이다. 저녁이 되면 해변가 앞으로 세팅이 옮겨져 각종 전통 춤과 음악등의 공연을 매일 달라지는 저녁식사와 함께 맛볼수가 있다.

요일에 따라 매일 바뀌는 노보텔 롬복 만달리카 리조트의 디너는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진행되기 때문에 늘 새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남태평양 캐리비안, 인도네시아 전통 스타일, 프렌치 뷔페, 이탈리안 뷔페, 씨푸드 뷔페, BBQ 뷔페등 요일별로 다른 테마로 진행되며 그에 걸맞는 다양한 공연이나 볼거리를 함께 제공한다. 노보텔 롬복 만달리카 리조트에서는 전식이 포함되므로 자신의 배꼽시계에 적당히 맞춰서 식사를 하면된다. 식사시 현지 맥주와 소프트 드링크는 무제한!!

▣ EMPAT IKAN
디너를 위한 씨푸드 레스토랑으로 테라스가 있는 알프레스코 타입이며 해변가에 위치해 있다. 바다에 인접해 있는 곳이니 만큼 인근 바다에서 갓 잡은 생선을 바로 구입해 신선한 각종 씨푸드 요리와 함께 다양한 지역의 요리를 선보인다. 금요일이 휴무이나 약간씩 변동되기도 한다.

▣ PANTIA PAPAYA BAR
까페 칠리 옆쪽으로 해서 있는 파파야 바는 식사 후 한가한 휴식을 위해 마련된 곳으로 각종 칵테일과 형형색색의 열대음료를 불어오는 미풍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오픈바이다. 이곳의 의자스타일은 약간 뒤로 젖혀져 있는데다가 바다를 바라보고 놓여져 있어 한잔의 칵테일과 함께 지는 노을을 바라보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 Happy Hour
오후 6시~7시/오후10시~11 사이에는 각종 음료가 할인되면 음료 한 병 주문 시 한 병을 더 무료로 제공한다.

 

◈ 노보텔 롬복 만달리카 레저&부대시설

자체에 무료 데일리 프로그램을 갖고 있는 노보텔 롬복 만달리카 리조트는 매일 아침 8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요일에 맞춰 스노클링 레슨, 현지 전통 도자기, 바틱, 조각 등을 배워볼 수 있으며 다양한 야외 프로그램과 투어프로그램을 갖고 있다.

꼭 한번은 해봐야 할 액티비티 추천 프로그램으로는 서거힐 동산으로 브랙퍼스트 박스를 갖고 아침 피크닉을 즐겨보는 것과 치도모라는 말마차를 타고 인근 꾸따 마을에 방문할 때에는 기념으로 사탕 등을 사서 주는 것도 즐거운 추억이 된다.

▣ 메인풀 & Lower Pool
화이트꾸타비치 앞에 위치한 풀장은 2층 높이의 풀장과 Lower Pool이 있으며 2층 높이의 풀장에서는 해변과 바다가 한 눈에 보이며 해안선과 눈을 마주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Lower Pool에서는 데일리 액티비티로 아쿠아로빅 강습도 함께 이루어지며 바로 옆에 키즈풀도 함께 있다.

▣ 쿨쿨 데스크
로비 바로 옆에 위치한 쿨쿨 데스크는 롬복의 종합적인 정보와 그 날의 액티비티를 확인하고 각종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쿨쿨 데스크 내에는 한국인 상주 직원이 있으므로 여러모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무동력 해양 스포츠
스노클링, 카약, 카누, 카타마란 세일링은 언제든지 배우고 즐기실 수 있으며 해변에는 비치보이라는 도위가 있어 배우는데 어렵지 않다.


▣ Vous Spa
고급스럽고 체계적인 스파 시스템으로 유명한 Vous SPA를 노보텔 롬복 만달리카 리조트에서 즐겨보자. 실내, 실외 마사지룸, 에어로빅, 사우나 시스템과 헬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그 유명한 인도네시아 스타일의 보디 트리트먼트와 여러 종류의 스파 트리트먼트 등이 있다.

2개의 더블 디럭스 룸(커플마사지룸)과 2개의 야외 욕조시설, 4개의 싱글룸 그리고 페이셜룸 네일룸을 갖추고 있는 우아한 스파센타(오전 10시~ 저녁 9시) 또한 키즈클럽, 휘트니스 센터, 부띠끄, 인포메이션 데스크, 140sqm 면적의 2개의 미팅룸과 4개의 수영장, 짧은 여행을 위한 마운틴바이크와 4륜 차량 대여시설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