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몰디브

[몰디브 리조트] 바카루팔리 리조트(Vakarufalhi Island Resort )

바카루팔리 리조트

Vakarufalhi Island Resort 

 

"한적한 몰디브의 정취가 느껴지는 리조트"

바카루팔리 리조트는 말레 공항에서 90km 정도 떨어진 South Ari atoll에 위치한, 한적하고 조용한 4성급 리조트 입니다. 말레 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로 35분 정도 이동 후에 몰디브 전통 도니를 이용하여 10분정도 후에 리조트에 도착하게 됩니다. 바카루팔리 리조트는 아름다운 라군, 우거진 야자수로 어우러진 자연이 그대로의 무성한 숲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환상적인 하우스 리프가 리조트를 둘러쌓고 있습니다.

45객실의 비치빌라는 아름다운 인도양의 해변을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배치되어 있으며, 25객실의 워터빌라는 투숙객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거리 - 말레국제공항으로부터 90km, Sea Plane 35 + 도니 10

위치 - South Ari atoll                             

홈페이지 www.vakarufalhiresort.com

 

 

 

 

 

 

객실정보

총 45실

 

- Beach Villas : 78sqm, 20객실

   비치빌라에 투숙하시는 고객님들은 최고의 어메니티들과 함께 천국에서의 혼자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비치빌라는 우거진 열대 야자수 속에 몰디브 전통 형식으로 개인 독채의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주변에 둘려 쌓여진 라군과 해변으로 바로 이어지는 비치빌라는 이곳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자연 그대로의 몰디브를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개인 휴양지입니다.

 

-Over Water Villa : 88sqm, 24객실

   럭셔리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바카루팔리 리조트에서 워터빌라는 투숙하시는 고객님들에게 몰디브의 무한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섬의 끝자락에 위치한 워터빌라는 인도양을 즐기기에 충분히 넓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의 침실과 욕실은 분리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 객실에서 접이식 창문을 통하여 넓고 눈부신 몰디브의 바다를 즐길 수 있으며, 객실의 침대는 모두 바다를 향해있습니다.

 

 

 

 

 

 

시설 (Facilities) 

 

24시간 리셉션, 다국어 직원 에어컨, /온수, 헤어드라이어, IDD 전화, TV, 스파, 스쿠버 다이빙센터, 가라오케, 수상스포츠센터, , 사우나, 스팀배스, Gym, 스파센터, Wifi

 

 

 

레스토랑 (Restaurant)

 

전식제공.

Ilaa : 전통 몰디브 건축 양식으로 오픈 된 초가지붕의 레스토랑은 이탈리아와 지중해의 입맛에 맞춘 인터내셔널 뷔페가 제공. 이 곳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Pasta Corner”“Pizza Station”이며,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가 일품.

lhaa : 메인 바

 

 

레크레이션 (Recreational Activities)

 

스쿠버다이빙,스노클링, 윈드서핑, 카누, 수상스키, 웨이크보딩, 링고라이딩, 배드민턴, 발리볼, 테니스

 

 

 

 

 

 

 

 

 

바카루 팔리 리조트 특징

 

- 바카루 팔리는 저렴한 가격으로 몰디브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는 리조트라고 할 수 있다. 바카루팔리가 위치한 아톨은 몰디브 내에서도 가장 손꼽히는 수중환경 지역을 자랑하며, 스노클링을 하며 고래상어를 볼 수 있는 포인트가 있으니 스노클링 트립 익스커션을 신청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 원룸형의 수상객실은 몰디브 전통 방갈로의 외형을 띄면서 내부 편리함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인 것이 느껴진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