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몰디브

[몰디브 리조트] 반얀트리 바빈파루(BANYAN TREE Vabbinfaru)

반얀트리 바빈파루

BANYAN TREE Vabbinfaru

 

 

'동화속의 요정이 사는 듯한 아름다운 비치빌라를 가진 로맨틱 리조트'

세계적인 체인망을 갖춘 반얀트리 리조트는 몰디브 리조트 중에서 가장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객실로 정평이 나 있고 자연적인 환경이 수려하며 특히 반얀트리 스파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리조트가 위치한 바빈파루(Vabbinfaru)섬은 '산호초로 둘러 쌓인 원형의 섬'을 뜻한다.

 

이름그대로 수많은 종류의  산호군과 백사장의 아름다움은 말로 표현할 수 없으며 해양연구소를 설치해 천연라군과 동고래, 바다거북 등의  주변 해양 생물의 연구 보호에 힘쓰고 있다.

둘만의 환상적인 허니문을 꿈꾸는 전 세계의 신혼여행객에게 각별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몰디브 반얀트리 - 지상 최후의 휴양 낙원이지 평생토록 간직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리조트다.

 

 

홈페이지 : www.banyantree.com/maldives/

위치 : 말레 아톨 ( North Male Atoll ) Vabbinfaru Island 

거리 : 말레공항으로부터 14km, Speedboat 20, Dhoni 55

 

 

 

 

 

 

 

객실정보

총 48실

 

- 자꾸지 오션뷰 빌라 : 200㎡, 12객실

해변으로부터 약간 떨어진 빌라로 창밖으로 바다가 보입니다.

 

- 자꾸지 비치프론트 빌라 : 150㎡, 11객실

해변 앞에 위치한 빌라로 자꾸지 설치돼 있습니다.

 

- 디럭스 자꾸지 오션뷰 빌라 : 200㎡, 16객실

벽으로 둘러 쌓인 프라이빗한 빌라, 해변에서 약간 떨어져 있으나 보다 넓고 안정적인 구조로 인기가 높습니다.

 

- 디럭스 자꾸지 비치프론트 빌라 : 150㎡, 8객실

개인 야외 자꾸지와 해변 근처의 선덱을 설치한 해변 앞 빌라입니다.

 

 

 

 

 

 

 

 

 

 

레스토랑

전식 제공

 

- Ilaafathi Restaurant,

- Naiboli Bar,

- In-Villa Dining,

- Sandbank Dining

 

 

 

 

 

 

 

 

 

 

리조트 시설

스파센터, 워터 스포츠 센터, 피트니스 센터, 스쿠버다이빙 센터, 인터넷, 기념품점

 

 

 

 

 

레크레이션

스쿠버 다이빙, 윈드서핑, 카타마란 세일링, 카누, 워터스키, 배드민턴, 비치발리, 스노클링, 익스커션, 나이트 피싱, 모닝 피싱, 빅게임 피싱, 말레투어

 

 

 

 

 

반얀트리 특징

 

 

- 룸 타입이 예쁘고 아기자기하여 신혼부부들에게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리조트로 2000년대 들어 월드 베스트리조트 상을 여러차례 수상한 경력의 세계가 인정하는 리조트.

- 작은 섬이지만 넓은 라군을 가지고 있어 스노클링하기에 좋고 주위에 바다거북 산란지가 있어 다양한 해양생태계를 경험할 수 있다.

- 동남아시아 타입의 멋진 스파센터를 건설하고 발리 출신의 전문마사지사를 영입하여 수준 높은 마사지를 제공 요가 파빌리온도 만들어 전문 요가강습도 이루어 진다.

- 야외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뷔페식은 다양하고 수준 높은 바비큐를 제공한다. 아일랜드 타임이 적용되는 섬으로서 말레 기준시간보다 1시간 느리게 운영되고 있다.

- 해양연구소가 위치해 있어 상어, 돌고래, 산호초, 바다거북 등의 생태 연구와 보존에 관한 전반적인 리서치가 진행되고 있다. 투숙객에게 관람이 허용되고 스텝들의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