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필리핀

[보라카이 리조트] 레알 마리스(REAL MARIS)

레알 마리스(REAL MARIS)

 

레알 마리스는 2005년 12월17일 준공한 보라카이 최고의 럭셔리 비치 호텔이며, 보트 스테이션 1의 비치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보라카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며 한국인 건축가가 설계 디자인, 준공까지 책임을 지며 한국인의 편의와 정서에 많은 부분을 신경을 썻습니다. 또한 세계의 휴양지 답게 컨티넨탈 스타일의 복합적인 취향을 접목시키는 다중적인 느낌 또한 빼놓지 않았습니다.

 

레알마리스는 'ㄱ'자형 3층 건물로 지었으며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새로운 명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한국인 CEO의 경영 마인드와 필리핀 현지의 총 지배인의 동양적이며 세계적인 경영 마인드의 매니지먼트는 레알마리스가 가장 중요시하는 보라카이 리조트의 서비스 차별화 정책을 피부로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보라카이 내의 일반 리조트나 호텔과는 차별화된 룸 실내 장식 등을 자랑으로 생각하며 전 룸의 욕실내에 욕조를 구비하여 24시간 더운물을 제공함으로써 여행에 피로함을 풀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객실은 캐노피 침대를 적용한 VIP 디럭스룸과 패밀리룸을 비롯해 모든 객실에 욕조시설과 샤워부스 등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1층의 모든 룸은 풀사이드 스위트룸으로 이루어져 있어 수영장 이용이 용이합니다.

어느 객실에서나 하늘과 바다 그리고 푸른 숲이 한누에 들어오는 천연휴양지의 자연친화적 객실배치와 시설, 바로 호텔 레알마리스만의 특별한 장점입니다.

 

 

 

 

 

 

 

 

부대시설

 

- 돈비토 레스토랑 : 리조트 밖을 나가지 않고도 유러피언 스타일의 와인과 각종 칵테일과 이탈리안식의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야외수영장

- 비지니스센터

- 회의장

- 피트니스 센터

- 환전소

- 인터넷 사용실

- 세탁소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