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세이셸,레위니옹

[세이셸 리조트]에필리아 리조트 (CONSTANCE EPHELIA RESORT )

에필리아 리조트 (CONSTANCE EPHELIA RESORT ) – 마헤 섬

 

 

콘스탄스 에필리아 리조트는 세계적인 리조트 체인인 콘스탄스 그룹의 신규 오픈 리조트로, 세이셸에서 손꼽히는 경관을 지닌 마헤섬 폴로네 해상공원에 위치하고 있다. 120 헥타르에 달하는 광활한 면적에 다양한 종류의 스위트와 풀빌라, 풍성한 정원으로 이루어져 있다.

에필리아 리조트는 세이셸 리조트 중 최다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268개의 객실은 184개의 주니어 스위트, 40개의 시니어 스위트, 패밀리 빌라와 비치 빌라 각 12, 8개의 힐사이드 빌라와 10개의 스파빌라, 그리고 1채의 프레지덴셜 빌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객실은 모든 고급리조트가 갖춘 기본적인 시설 이외에 무료 WIFI와 맥 미니, 미니 와인 냉장고를 갖추고 있다. 여러 종류의 객실 중, 에필리아 리조트만의 특색을 지닌 빌라로 꼽는 것은 스파 빌라와 패밀리 빌라다.

 

 

 

 

위치 : 시내- 빅토리아. 자동차로 30분 거리

        공항- 자동차로 30분 거리

 

 

 

 

객실 설비

주니어와 시니어 스위트 룸은 거실과 베드룸, 드레스룸,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고, 스파 빌라, 힐사이드 빌라 이상 등급은 빌라 내 전용 플런지 풀과 썬데크를 갖추고 있다. LCD TV, Mac mini, 무료 WIFI를 제공하며, 매일 2병의 생수를 무료로 제공한다.

 

 

 

 

 

 

 

객실 정보

Junior Suite (184)

Senior Suite (40)

Spa Villa (10) - 빌라 내에 건식, 습식 사우나와 커플 테라피 룸을 갖추고 있다.

Hillside Villa (1 Bedroom / 2 Bedroom) (8)

Beach Villla (2 Bedroom) (12)

Family Villa (3 Bedroom) (12) – 2층 짜리 전용 건물로, 가족 전용 플런지 풀과 거실공간과 함께 3개의 침실

Presidential Villa (3 Bedroom) (1)

 

 

 

 

 

 

RESTAURANT

에필리아 리조트에는 총 5군데의 다른 색채를 가진 레스토랑과 함께 5곳의 바가 있다. 각 레스토랑은 각기 다른 컨셉과 인테리어,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 투숙객들로 하여금 다양한 종류의 요리와 바를 즐길 수 있도록 해 준다.

메인 레스토랑인 Corossol 에서 매일 조식과 석식을 서빙하며, 모든 투숙객에는 메인 레스토랑의 조, 석식 뷔페식이 포함되어 있다. 주간 테마에 따라 비용 포함된 석식을 다른 4개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다. 시니어 스위트와 빌라 투숙객들의 경우, 조식과 석식은 Seselwa 레스토랑에서도 가능하다.

 

 

ACTIVITY

3개의 아웃도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장을 갖추고 있고, 게임룸과 실내 스쿼시 코트도있다. 리조트 내에서 망그로브 자연보후 구역과 멸종위기 동물인 세이셸 자이언트 거북도 볼 수 있다. 남쪽과 북쪽으로 드넓게 펼쳐진 프라이빗 해변에는 각각 다이빙 센터와 비치 바를 갖추고 있으며, 무동력 해양 장비를 무료로 대여해 준다. 전통 목선을 타고 세일링하는 실루엣 크루즈도 리조트 내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SPA

에필리아 리조트스파 드 콘스탄스와 시셰이도 제품을 사용하는 ‘’시셰이도 스파를 갖추고 있다. 인도양 최고 면적을 자랑하는 스파 드 콘스탄스는 7천 평방미터에 이르며, 풍성한 열대 정원에 둘러싸여 있다. 11채의 싱글 트리트먼트 룸, 1채의 더블 룸, 2채의 페이셜 룸, 그리고 중앙에 요가 파빌리온이 있다. ‘시셰이도 스파 3채의 전용 트리트먼트 룸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