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하와이,라스베가스

스타우드 계열 호텔 & 리조트 (오아후 편) - in Hawaii

스타우드 계열 호텔 & 리조트 (오아후 편)

Starwood Hotel & Resort (o'ahu)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는 하와이에만 11개의 특급호텔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하와이의 주도인 오아후 섬에 위치한 호텔과 리조트를 알아보려 합니다.  

 

 

오아후 : 쉐라톤 와이키키,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로얄 하와이안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

            모아나 서프랑더 웨스틴 리조트 & 스파

마우이 : 쉐라톤 마우이 리조트 & 스파, 웨스틴 마우이 리조트 & 스파, 웨스틴 카아나팔리 오션 리조트 & 스파      
카우아이 : 쉐라톤 카우아이 리조트,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빌 리조트, 웨스틴 프린스 빌

빅아일랜드 : 쉐라톤 코나 리조트 & 스파 앳 케아우호우 베이

 

 

 

 

 

 

 

쉐라톤 와이키키(Sheraton Waikiki)

와이키키 중심에 위치한 쉐라톤 와이키키는 오아후 섬을 만끽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매일 서핑, 훌라레슨, 공예품 만들기 등의 액티비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70도 경사의 워터 슬라이드와 온수 월풀, 분수 등 뛰어난 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피니티 엣지 풀에서는 성인을 대상으로 한 액티비티에 참여하실 수도 있습니다.

 

캐주얼한 풀사이드 스낵에서 하와이 특선 연회까지, 쉐라톤 와이키키에서는 새롭고 흥미로운 식사 옵션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엔터테인먼트로 유명한 럼파이어는 캐주얼한 음식을, 카이 마켓은 하와이 특유의 다양한 에스닉 푸드를 제공합니다.

 

쉐라톤 와이키키는 두개의 층에 106개의 클럽 레벨 객실과 스위트 룸을 확장하여 품격을 한단계 높였습니다. 클럽 층 객실에 머무는 투숙객은 쉐라톤 와이키키의 업그레이드된 객실 어메니티와 30층에 위치한 레아히 클럽 라운지를 독점으로 이용하는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로얄 하와이안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Royal Hawaiian Luxury Collection Resort)

'태평양의 핑크 궁전'으로 알려진 로얄 하와이안은 독자적인 고급스러움과 웅장함을 자랑합니다. 그림 같이 완벽한 해변 풍경과 서비스, 고급스러운 시설은 기억에 남을 최상의 경험을 약속 드립니다.

 

다수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아누어 레스토랑은 하와이의 풍부한 해산물과 정성스러운 준비로 놀라운 맛을 선보입니다. 와이키키 모래사장 바로 옆의 마이타이 바에서는 칵테일과 함께 스페인 타파스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최근 서프라나이 레스토랑의 일요일 브런치를 재개시 하였으며, 수십년 전 서프라나이에서 제공하던 요리를 계승하여 영감을 더한 일요일 브런치의 21세기 버전이 일류 요리 팀에 의해 신선한 지역 식재료를 이용하여 선보입니다.

 

또한 로얄 하와이안은 와이키키 유일의 오션 프론트 루아우를 제공합니다. 고대 왕실 잔치를 재구성한 '아하아이나'는 고객님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모아나 서프라이더 웨스틴 리조트 & 스파(Moana Surfrider Westin Resort & SPA)

1901년 3월11일 개업이래 와이키키 해변의 빅토리안 랜드마크로써 '와이키키의 영부인'으로 불리는 오아후 섬의 유일한 웨스틴 호텔입니다. 웨스틴의 품격있는 어메니티와 알로하 정신이 조화를 이룬 모아나 서프라이더에서 세심한 서비스, 최고급 식사, 와이키키 유일의 비치 프론트 스파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아한 분위기의 비치 프론트 레스토랑, 비치 하우스 앳 더 모아나가 제공하는 최상급 스테이크와 해산물 요리를 즐겨보십시오. 또 그바로 옆에 위치한 빈1901은 인상적인 와인과 칵테일, 애피타이저를 제공합니다. 더 베란다에서 마시는 갖가지 전통 차는 샌드위치, 스콘, 페스티리와 함께 수세기를 거쳐 사랑받고 있습니다.

 

모아나라니 스파에서는 피로를 풀고 심신을 재충전 하실 수 있습니다. 18개의 마사지실과 오션프론트 발코니, 월풀이 있는 개인 스파 스위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헤븐리 마사지와 페이셜. 바디 트리트먼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캐주얼한 분위기의 모아나라니 부티크가 오픈하였습니다.

바쁜 여행일정을 가진 분들을 위한 15분의 속성 트리트먼트 메뉴를 제공하며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릴랙솔로지 발 트리트먼트를 4개의 무중력의자에 앉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아나에서 보낸 기분좋은 휴가가 귀가후에도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된 스파 아이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Sheraton Princess Kaiulani)

하와이 마지막 공주의 거처였던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는 1,142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편안한 시설과 뛰어난 서비스로 고객님을 맞이합니다.

문화행사와 시즌별 축제를 통해 하와이의 전통을 체험하고, 단 몇걸음 거리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이키키 해변에서 재미와 휴식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습니다.

 

빅 카후나 비치 서비스는 와이키키 해변의 지정된 장소에서 비치 의자와 비치 타워, 생수, 신선한 과일을 아침 10부터 오수 2시까지 매일 두번씩 무료로 제공합니다.

 

디너쇼인 '크리에이션-폴리네시아 여행'을 통하여 하와이의 섬과 사람들의 문화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하와이식 연회와 함께 폴리네시안으로 여행을 떠나 보십시오.

매일 저녁,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는 쉐라톤 소셜 아워를 개최합니다. 링크 앳 쉐라톤에서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열리며 세계 각국에서 온 다른 여행객들과 어울릴 수 있습니다. 리조트의 와인 전무가가 까다롭게 선별한 글래스 와인을 맛보실 수 있으며 하와이안 스타일의 에피타이저를 스플래쉬 바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자료출처 : Starwood Hotel & Resort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