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허니문에어텔닷컴

[영화 속 유럽] 맘마미아! (Mamma Mia!) 본문

여행지에서 생긴일!

[영화 속 유럽] 맘마미아! (Mamma Mia!)

거품없는여행 ....최저가허니문 허니문에어텔닷컴 2012. 10. 23. 11:25

맘마미아!

 

Mamma Mia!, 2008

맘마미아는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은 그룹 ABBA의 명곡들로 이뤄진 뮤지컬로, 2008년 메릴 스트립과 아마 다시 프리드 주연으로 영화로 재탄생 됐다.

 

 

 

- 줄거리 -

그리스의 작은 섬에서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와 살고 있는 소피(아만다 시프리드)는 행복한 결혼을 앞둔 신부. 그러나 완벽한 결혼을 꿈꾸는 그녀의 계획에 흠이 있다면 결혼식에 입장할 손을 잡고 아빠가 없다는 것! 우연히 엄마의 일기장을 발견한 소피는 아빠로 추정되는 세 남자의 이름을 찾게 되고 엄마의 이름으로 그들을 초대한다. 결혼식 전날, 소피가 초대한 세 남자(샘,해리, 빌)가 그리스 섬에 도착하면서 도나는 당황하게 되는데... 과연 소피의 아빠는 누구일까? 그리고 이들의 결혼식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

 

 

 

 

 

그리스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보여준 맘마미아!

 

 

 

 

스키아토스 섬

 

맘마미아는 세트장 촬영을 마친 후에 스키아토스(Skiathos)섬으로 옮겨와 5일 동안 야외촬영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바다와 섬을 그대로 담은 영상들이 영화에서 잘 담아냈습니다.

스키아토스 섬은 북 스포라데스 군도 내에 위치한 섬으로 마그네시아(Magnesia) 섬과 스코펠로스(Skopelos) 섬 사이에 있습니다.

이상적인 날씨와 눈부시게 아름다운 모래, 깨끗한 바다로 여행객들을 사로잡은 이 섬은 '맘마미아!'의 주요 촬영 장소가 된 곳입니다.

스키아토스 섬은 소피가 처음 세명의 아빠에게 청첩장을 보내는 장면을 촬영한 곳으로  밤이지만 아름다운 바다 빛이 비쳐 독특한 아름다움을 내기도 했습니다.

이 영화의 시작을 알리는 주된 배경지 입니다.  

 

 

스키아토섬은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섬으로 울창한 소나문 숲과 맑고 투명한 하늘빛의 에메랄드 빛 바다는 이곳이 진정한 지상 낙원임을 보여줍니다.

최근 관광지로 급 부상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한폭의 그림과 같이 천헤의 자연을 품고 있으며, 60여개의 해변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카스타니 해변

 

카스타니 해변(Kastani Beach)의 방파제는 세트라고 믿어지지 않을 만큼 로맨틱한 무드의 해변으로 소피와 스카이가 등장하는 'Lay All Your Love' 장면과 타냐가 'Does your Mother Know'을 부르는 장면에서 촬영 됐습니다.

세트 디자인 스탭들은 지중해의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완벽한 상상 속 공간을 창조하기 위해 그리스 자연경관을 헤치지 않는 범위에서 새로운 세트를 지었고 아름다운 사랑이 흐르는 해변가로 만들어 놨습니다.

 

 

 

 

다무하리

 

그리스 본토의 펠리온 반도에 있는 그림 같이 아름다운 해변가 마을인 다무하리(Damouhari)!!

작은 마을들이 둘러 싸고 있는 곳으로 늙은 베니스인 선원들의 기도인 '다무(D'Amour, 사랑)에서 그이름이 유래 된곳이기도 합니다.

그중에서도 동쪽 해안선에 있는 자연항에서 'Dancing Queen' 장면이 촬영됐습니다.

그리스의 마을에서 여자들이 한대 어우러져 춤을 추는 장면은 보는 이로 하여금 저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합니다.

또한 여기에서 도나가 결혼식에 온 친구들을 처음 만나는 장면을 찍기도 한 곳입니다.

 

 

 

 

올드 포트

 

올드 포트 (The Old Port)는 고대 시절부터 사용되던 곳으로 현재는 낚시배와 유람선, 요트를 위한 항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곳에 위치하고 있던 그리스의 작은 레스토랑과 카페테리아, 바(Bar)들은 스탭들의 손에 의해 전통적인 테이블과 컬러풀한 테이블보, 영화 속에서 칼로카이리로 향하는 로지와 타냐가 페리를 타는 곳이며 도나를 만나기 위해  그리스로 찾아온 소피의 세 아빠들이 운명적으로 만나는 장소로 나왔습니다.

 

 

 

 

떠나고 싶은 충동을 만드는 에게해

 

영화 속에서 빌의 요트가 항해하는 동안 소피와 샘, 빌, 해리는 한가롭고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장면으로 아름다운 바다와 절경이 돋보이는 절벽인 인상 깊은 곳이다.

이 장면에서 함께 나오는 'Our Last Summer'는 아름다운 절경과 함께 영화속 영상은 더욱 로맨틱하게 연출 됐습니다.

샘과 해리는 지친 도시 생활을 벗어나 여유를 만끽하며 옛생각에 젖어드는 모습과 에메랄드 빛 바다색은  그리스로 떠나고픈 충동을 느끼게 합니다.

 

 

*자료 출처 : 네이버 영화, 이동진 닷컴, 맥스무비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