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유럽

[유럽] 이태리 피렌체 여행기

안녕하세요, 허니문에어텔닷컴 니콜입니다.

오늘은 너무너무 아기자기하고 예쁜 도시

이태리 피렌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피렌체의 상징이죠~

두오모입니당!

아 진짜 너무 예뻐요..

정말 화려하고 되게 정교해요..



어쩜 이렇게 화려할 수 있을까..

넋놓고 보게 된답니당..



저 진짜 사진을 못찍네요..

이건 어떤 구도로 찍은걸까요..

저도 기억이 안나여..ㅎㅎ



종탑위에 올라가서 두오모를 볼 수 있는데

저는 시간도 안맞고 줄도 길고 덥기도 하고 이래저래

포기했는데 지금 생각하니 후회되네용 ㅠㅠ



피렌체는 반나절이면 다 구경할 수 있어용!

관광지도 다 모여있고

통합 입장권을 끊으면 시간 분배를 잘해서

다 돌아보시면 돼요!



저는 통합권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줄 서는 게 귀찮아서 몇 군데만 둘러본 ㅠㅠ

사람이 정말 많아요, 특히 여자!

여자들이 좋아할 도시가 맞긴 맞아요 진짜 ㅎㅎ



여긴 우피치미술관 이에용~

저는 책으로 분명 공부하고 갔는데도

읭? 여기가 어디야? 여기가 미술관이야? 했답니당..

미술관 같지 않은 외관.. 넘 멋있어용!

어쩜 하늘 색깔 너무 예쁘지 않아요? ㅋㅋㅋ



밤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아요, 진짜 전혀 위험하지 않아요~

​어느 도시를 가던 자기 자신만 잘 챙기면 되는 거 가타여 ㅎㅎ



여기는 미켈란젤로언덕이에용~

두오모광장에서 걸어서 20분 정도? 가면 되는데

작은 뒷산 등산한다는 마음으로 가시면 돼요 ㅎㅎ

전 좀 힘들었어요.. 저질체력 ㅋㅋㅋㅋ



야경이 끝내줘용~ 두오모 보이시나영? ㅎㅎ 



사실.. 사진이 참 잘 나오는 거 같다는 생각도 했어용..

정말 솔직하게 ㅋㅋㅋ



버스가 다니지만 대부분 걸어서 다니는 편이고

길을 잃을 수도 있으니 미리 어떻게 가는지 알아보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갈 때 길 잃었었어욬ㅋㅋㅋㅋ

하지만 이태리 사람들 짱친절^^ 물어보면 다 알랴줌^^



 


마지막 사진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으로~

캬..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것두 사실

사진이 참 잘 나온 거 같다능.. 크.. 노을지는 저 모습..

감동이에여..

피렌체는 행복입니다.

그냥 이 한마디로 정의할 수 있는 도시입니닼ㅋㅋㅋ





 

▶▶▶ 더 많은 허니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얻으실수 있습니다.

무료 전화상담 TEL 02.516.6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