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허니문에어텔닷컴

[유럽] 이태리 베니스 여행기 본문

어디로 갈까?/유럽

[유럽] 이태리 베니스 여행기

거품없는여행 ....최저가허니문 허니문에어텔닷컴 2015. 7. 20. 12:08

 

안녕하세요~ 허니문에어텔닷컴입니다.

오늘은 이태리 베니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18개의 섬들이 400여개의 다리로 연결되어있는

물의도시로 유명하죠~

 

 

 

베니스는 수상도시라서 기차나 버스가 다니지 않고

바포레토라고 불리는 수상버스나 곤돌라 등으로 이동을 해요~

위에 티켓은 바포레토 티켓이에용~

 

 

이건 곤돌라입니당~

 

 

베니스 하면 바로 이 리알토 다리를 빼놓을 수 없죠!

 

 

가장 오래된 다리라서 그 자체로 베니스의 상징과도 같죠 ㅎㅎ

 

 

어떻게 보면 참 굉장히 한적하고 조용한 어촌마을? 같은

분위기를 내뿜는 도시입니당

 

 

하지만 관광객이 엄청! 대박 짱짱 많다는 사실 ㅋㅋ

 

 

여기는 산마르코대성당입니당 ㅎㅎ

공사중이었어요 ㅠㅠ

 

 

호오~ 그 유명한 탄식의 다리..

지금은 관광지로 인기가 많지만

감옥과 감옥을 연결하는 수단으로 쓰였던

아픈 역사를 간직한 곳이죵 ㅠㅠ

 

 

광장 중심에 있는 종루입니다~

 

 

베니스하면 또 빠질 수 없는 게 요 가면이죵 ㅎㅎ

다양한 가면들이 시선을 사로 잡았지만 넘 비싸성.. 빠잉..

 

 

베니스 과자 ㅋㅋ

국내에선 맛 볼 수 없는 과자라고 하던뎅..(친구가..)

 

 

개인적으로 이태리하면 당연 피자라고 해서

피자가 굉장히 맛있을 줄 알았지만

제 입 맛에는 우리나라 피자가 짱짱맨..ㅋㅋㅋ

 

 

한끼 대용으론 충분해용!! ㅎㅎ

 

 

흐.. 베니스는 참 묘한 매력이 있는데 그게 뭔 지 설명은 불가능해용..

호불호도 갈리는 편이구..

전 되게 좋았는데 길 찾는 것두 미로같고 막 동심으로 돌아온 거 같구..

내일은 베니스 2탄으로 돌아오겠습니당~~

 

 

 

▶▶▶ 더 많은 허니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얻으실수 있습니다 ^^

무료 전화상담 TEL 02.516.6226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