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태국,베트남

[코사무이 리조트] W 리트리트 리조트(W Retreat Resort)

 

W Retreat Koh Samui

더블유 리트리트 코사무이

젊기때문에 강렬한!!! 강렬하기에 뜨거운 W Retreat 코사무이!!!

 

 

W Retreat 코사무이 리조트는 스타우드 럭셔리 리조트 그룹의 리조트로 그 중에서도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가지고 있다. 전세계 주요 관광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W리조트는 자체가 그 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는 브랜드이다.

 

2010년 6월 자연이 살아숨쉬는 아름다운 섬 사무이에 들어선 W Retreat Koh Samui는 "섬 안의 섬"이라는 컨셉으로 아름다운 매남비치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75개의 프라이빗 빌라가 자리하고 있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언제 어디서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구조.. 그리고 눈을 자극하는 강한 색감, 젊기에 누릴 수 있는 모든 것을 모아둔 젊음이 살아숨쉬는 리조트!!! W Retreat!!!

 

 

 리조트명 :  W Retereat

 홈페이지 :  http://www.starwoodhotels.com/whotels/property/overview/index.html?propertyID=3058

 주     소 :  4/1 MOO 1, Tambol Maenam, Surat Thani, Koh Samui, 84330, Tailand

 전화번호 :  + 66 77 915 999 

 

 

 

 

 

 

룸 타입 및 객실 설비

W 코사무이 리조트는 모든 객실의 설비 및 디자인이 동일하게 만들어진 리조트이다.

디자이너 칼 알메이다의 구상에서 시작한 W리조트는 W를 상징하는 레드의 풍부한 색감과 함께 독창적인 구조와 디자인 그리고 모던하면서도 구석구석 숨은 멋을 지니고 있다.

 

잠자리의 완벽함을 위해 꾸며진 침실 용품들!

무성한 거위 다운 이불과 이집트산 시트와 페브릭 용품들은 최고 중의 최고임을 말해준다. 또한 현대인들을 위한 최신식 객실 설비는 모든 투숙객의 만족을 얻기에 충분하다 말할 수 있다.

 

 

1) 정글 오아시스(12채, 언덕) - 4열 높이의 건물에 1~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리조트 조명 및 건물에 의해 오션전경이 나오지 않는 가든뷰 형식의 빌라

2) 트로피칼 오아시스(33채, 평지) - 리조트 평지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빌라동으로 단독 프라이버시를 강조하였으며, 빌라의 외관을 벽과 조경으로 막아서 오션 전경은 볼 수 없다.

3) 오션뷰 이스케이프(17채, 언덕) - 4열 높이의 건물에 3~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리조트 빌라 중 가장 오션뷰가 잘 나오는 위치에 있다.

4) 비치프론트 해븐(10채, 평지) - 리조트 평지 중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한 빌라동으로 비치로 바로 나가는 편이성은 높지만 프라이버시를 위해 조경들로 막아 빌라에서는 오션 전경을 볼 수 없다.

 

 

** 객실 설비 - LCD TV설비, 야마하 사운드 시스템, DVD & CD플레이어, 업무 책상, 미니바, 티&커피 및 메이커, 안전금고, Wi-Fi 인터넷, ILLY coffee machine, 플러그 앤 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다리미 및 판, 비치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