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태국,베트남

[코사무이 풀빌라] 반얀트리 (Banyan Tree Samui Resort)

반얀트리 (Banyan Tree Samui Resort)

 

 

 

 

 

 리조트명 : 반얀트리 (Banyan Tree Samui Resort)

 홈페이지 : www.banyantree.com     

 주     소 : Banyan Tree Samui 99/9 Moo 4, Maret, Samui Srat Thani 84310 Thailand     

 전화번호 : +66 77 915 333

 팩스번호 : +66 77 458 657

 

20107월에 새로이 오픈한 Banyan Tree Samui Resort 는 사무이섬 라마이 해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럭셔리 체인 리조트에 걸맞게 넓은 부지에 고급스러운 78채의 풀빌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현대적인 빌라 스타일과 태국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작은 만을 끼고 있어 외부에서 리조트 앞 해변으로의 접근이 불가능하여 리조트 투숙객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체인점(20여곳)을 운영하며 최고급 리조트를 지향하는 반얀트리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풀빌라로 서비스와 리조트 시설면에서 사무이 최고를 자부하는 곳입니다.리조트의 웅장한 느낌과 동시에 손님들을 위한 모든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었으며, 빌라내에서 안락함과 편안함이 투숙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리조트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반얀트리 명성으로 인해 허니문에게 추천해 드리는 풀빌라입니다.

 

 

 

 

 

◈ 객실정보

 

총 객실수 (79)

 

*가든 풀빌라(25)

  - 이평화로운 하이드웨이(은둔처)의 자연이 만든 배경입니.

    191~222sgm의 규모와 더불어 팜나무와 푸른정원으로 둘러싸여져 있습니다

 

 

 *오션뷰풀빌라(14)

  오션풀빌라에서 숨막힐 듯한 육지와 바다의 모습을 그리고 사무이환상적인 선셋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힐크레스트 풀빌라(8)(100%SEA VIEW)

  더 높은 경사면에 지어져있으며, 하늘색 물빛, 넚은 사라 인 빌라 바비큐가 핵심(전용요리사 호출가능)입니다.

 

 

 

 

 

 *비치 프론트 풀빌라(6)

  사무이 에메랄드 바다를 한눈에 담을수있는 곳 입니다.

 

 

*스파 풀빌라(14)

 스파를 받을 수 있는 스파 트리트먼트 룸을 갖고 있으며, 침실 바로 앞에 외부에 개인 수영장과 썬베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로얄반얀풀빌라(10)

  리조트 내의 최고의 빌라 보석처럼 아름답게 만들어짐, 가장좋은 오션뷰, 요가를 개인래슨 받아볼수 있습니다.

 

 

 *SANCTUARY 풀빌라

  반얀트리 유일의 커넥팅 리빙룸이 있는 곳으로 원베드 풀빌라 2채와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