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태국,베트남

[푸켓 즐길거리]사이먼 & 아프로디테 쇼

사이먼 & 아프로디테 쇼

Simon & Arhrodite Show

 

 

사이먼 카바레쇼

 

사이먼쇼는 1991년부터 사이몬 그룹이 Phuket Simon Cabaret에서 운영을 시작하였고, 태국의 알카자 쇼와 더불어 알카자 트렌스젠더 쇼의 푸껫 판이라 할 수 있다. 커토이(여성으로 성전환한 사람또는 준비중인 공연자)가 라스베가스쇼, 삼바춤, 한국부채춤등 각국의 춤과 노래, 음향, 조명, 무대장치 등의 효과가 돋보이는 쇼로 태국인들은 스스로 세계 10대 쇼 중의 하나라고 손꼽는다.

 

사이먼 쇼는 태국의 유명한 게이쇼로 전쟁시기에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남아들을 여아로 분장 시키면서 지금의 유흥거리로 발전되었다고 한다. 사이먼쇼는 1991년부터 15년동안 싸이먼 그룹이 Phuket Simon Cabaret에서 운영을 시작하였고, 태국의 알카자 쇼와 더불어 알카자 트랜스젠더 쇼의 푸껫 판이라 할 수 있다. 트렌스젠더들의 애환이 깃들여져 있으며 춤과 무용, 음향, 조명, 무대장치 등의 효과가 돋보이는 쇼로 태국인들은 스스로 세계 10대 쇼 중의 하나라고 손꼽는다. 근래에는 중국 손님들을 위해 중국 노래, 한국인들을 위해 부채춤 및 원더걸스 노래 등을 부른다. 사진촬영은 금지이지만 공연이 끝난 이후에 1인당 1불의 팁으로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아프로디테 카바레 쇼

 

아름답고 매력이 넘치는 선남선녀들의 화려한 조명과 무대..

그리고 웅장한 사운드로 세계 각국을 대표할 수 있는 노래와 춤으로 환상적인 밤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한다.

사이먼쇼를 능가하는 푸켓 최고의 게이쇼~~~!

태국 게이들이 펼치는 싸이의 강남스타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아포다이 카바레 쇼는 그리스 신화의 미와 사랑의 여신 APHRODITE를 의미하며 태국 최대의 카바레 쇼로서 태국 남부 푸켓의 최고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다. 특급호텔 수준의 로비와 최대 20000L를 생산할 수 있는 독일식 정통 하우스 맥주 시스템을 겸비하고 892석의 여유롭고 편안한 좌석으로 최대의 쇼를 선사한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