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허니문에어텔닷컴

[피지]관광청 추천 로맨틱 신혼여행지 1위 "피지(FIJI)" 본문

어디로 갈까?/호주,뉴칼레도니아

[피지]관광청 추천 로맨틱 신혼여행지 1위 "피지(FIJI)"

허니문에어텔닷컴 2015.05.22 14:05

안녕하세요 허니문에어텔닷컴입니다.

오늘은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피지(FIJI)" 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피지리조트의 특징은 바로 여유롭고 한적하다는 점 입니다.

사람들이 많은 곳보다 휴양위주의 신혼여행지를 택하신다면 최고의휴양지"피지" 추천하겠습니다 !!!!!

 

 

 

 

 

일반문화

ㅇ Bula(불라) 안녕하세요. 라는 인사말입니다.
ㅇ 피지인들은 대체로 느긋하고 여유가 있으며 외국인에게 친절한 편입니다.

 인사를 할 때는 보통 악수를 나눕니다.
ㅇ 전통적으로 모자 착용은 결례로 여겨지므로 원주민 마을(Village)을 방문하거나 현지인을 만날 때에는 모자 착용을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아울러 원주민 마을 방문시에는 지나친 노출을 피하며 단정한 복장을 하고, 추장(Chief)에게 줄 작은 선물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집안에 들어갈 때에는 신을 벗어야 합니다. 전통생활 모습을 유지하며 살아가고 있는 원주민 마을 방문시에는 사진을 찍도록 허용된 곳에서만 사진을 촬영하여 사생활을 보호해주어야 합니다.
ㅇ 원주민 마을에 손님이 방문한 경우 피지 전통음료인 양고나(Yagona) 권주 의식이 행해지기도 하는데, 이를 마시기 전에 박수를 한번 치고 단숨에 마신 후 마신 후 다시 박수를 세 번 치면 행운이 따른다고 합니다. 양고나로 만든음료인 카바는 약간의 마취성분이 있어 마시면 몸이 나른해진다고 합니다.
ㅇ 전통적으로 피지 원주민은 머리를 만지면 영혼이 사라진다는 속설이 있으므로, 어린아이라도 머리를 쓰다듬지않는 것이 좋습니다.
ㅇ 식당, 리조트나 호텔 해변 등 허가받은 장소가 아닌 공공장소에서 음주하는 것은 법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또한 마약 반입을 엄격히 단속하고 있고 적발시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엄격히 처벌되므로 다른 사람의 부탁으로공항에서 물건을 대신 반입해주는 행동은 삼가야 합니다.

종교관련

ㅇ 머리를 만지면 영혼이 사라진다고 믿고 있기 때문에, 어린아이라 할지라도

    머리를 쓰다듬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ㅇ 마을을 찾아갈 때는 추장에게 줄 조그만 선물을 준비하고,

    노출이 심한 옷차림은 피해야 합니다.

ㅇ 원주민 마을이나 현지인을 방문할 때 모자를 쓰고 있는 것은 결례입니다.
ㅇ 리조트나 호텔 해변이 아닌 공공해변에서는 술을 마시는것이 법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ㅇ 피지 전통음료인 양고나(Yagona)를 마시기 전에 박수를 한 번 치고, 단숨에 마시며, 마신 후에는 박수를 세 번 치면 행운이 따른다고 합니다.

 

 

▶▶▶ 더 많은 허니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얻으실수 있습니다 ^^

무료 전화상담 TEL 02.516.6226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