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호주,뉴칼레도니아

[호주] 허니무너를 위한 호텔 & 리조트 - 골드코스트

허니무너를 위한 호텔 & 리조트 - 골드코스트

 

 

'재미의 진수를 보여주는 곳'

 

늘 수많은 관광객들로 넘쳐나는 골드코스트는 호주가 자랑하는 휴양지. 따뜻한 햇살과 시원한 바람이 만나 서늘하거나 땀 흘릴 기회조차 주지 않는 축복받은 날씨는 이곳을 찾고 싶은 첫번째 이유이다.

70km 길이로 시원하게 뻗은 해변과 이곳에서 즐길 수 있는 각종 수상 스포츠만으로도 이곳의 매력을 설명하기엔 충분하다. 곱게 간 듯 부드러운 모래 위로 아무도 의식하지 않는 듯 몸을 드러내고 맨발로 도로를 걸어 다니는 이들 속에서라면 누구나 무장해제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팔라조 베르사체 호텔

Palazzo Versace Hotel

 

호주에서 가장 럭셔리한 호텔로 손꼽히는 곳이자 전 세계적으로 하나뿐인 팔라조 베르사체 호텔.

205개의 룸과 72개의 콘도 미니엄이 있다. 로비의 샹들리에부터 바닥재, 소파, 룸의 소품들까지 모두 이탈리아 제품으로 디테일이 살아있다. 특히 임피리얼 스위트룸은 케이트 허드슨, 제이지와 비욘세 커플 등이 다녀갔으며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완벽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가격 : 1박 375달러 부터

주소 : The Spit Seaworld Drive, Main Beach, Goldcost QLD4217

문의 : +61-7-5509-8000

웹사이트 : www.palazzoversace.com

 

 

 

 

 

 

 

 

 

 

 

 

RACV 로열 파인즈 리조트

RACV Royal Pines Resort

 

골드코스트 레이디스 마스터스 개최지이기도 한 RACV 로열 파인즈 리조트는 자연 속 쾌적한 휴식 공간이다. 

46개의 스파 스위트 등 총 330개의 객실은 최근 개보수 공사로 공간이 넉넉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 자연 속에서 받는 스파로 피로를 풀거나 날씨가 좋다면 테니스를 즐겨보는 것도 좋다.

 

가격 : 1박 235달러 부터

주소 : Ross St. Ashmore, QLD4214

문의 : +61-7-5597-8700

웹사이트 : www.racv.com.au/wps/wcm/connect/resorts/RACV+resorts

 

 

 

 

 

 

 

 

 

페퍼스 브로드비치

Peppers Broadbeach

 

2011년 11월7일 분을 연 페퍼스 브로드비치는 특유의 모던함을 바탕으로 메트로폴리탄에 걸맞은 세련된 시설을 갖추고 있다.

2개의 타워 동에 총 50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은 1인실무터 가족 단위로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한 아파트 먼트 스타일까지 다양하다. 객실에서 바라보는 누부시게 화려한 골드코스트 전망은 또 하나의 자랑거리다. 이외에도 프라이빗 영화관, 정원, 사우나, 수영장, 야외 바비큐 공간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신기술 체크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격 : 1박 275달러 부터

주소 : Peppers Broadbeach, Cnr Surf Parade and Elizabeth Ave. Broadbeach QLD4218

문의 : +61-1300-737-444

웹사이트 : www.peppers.com.au/broadbeach

 

 

 

 

 

 

 

 

 

힐튼 서퍼스 파라다이스 레지던스

Hilton Sufers Paradise Residences

 

힐튼 호텔 레지던스는 2010년 10월 문을 열어 골드코스트에 있는 숙소들 중 비교적 새로운 공간이다.

세련된 객실에서 보는 서퍼스 파라다이스 전경은 일상과 전혀 달라 마음이 뻥 뚫릴 정도로 시원하다. 객실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심플함과 모던함이 살아 있으며, 객실 안에서 주방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호텔 내부에 스파 시설과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는 공간, 공간별로 나뉜 수영장, 바와 레스토랑 등 각종 편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가격 : 1박 469달러 부터

주소 : 6 Orchid Ave Surfers Paradise, Surfers Paradise QLD7217

문의 : +61-7-5680-8000

웹사이트 : www.hilton.com

 

 

 

 

 

 

 

 

 

자료출처 : 호주 관광청, 마이웨딩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