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괌,사이판,타히티

[괌] 괌(Guam) 즐길거리 (골프 편)

괌(Guam) 골프로 즐겨볼까?

 

 

 

▲탈로포포 골프 리조트

 

탈로포포 골프 리조트 Talofofo Golf Resort 

'마의 홀'을 공략하라

 

1993년 벤 호겐, 빌리 캐스퍼, 치치 로드리게즈 등 여러 사 람들이 각각의 코스를 맡아 설계해 만들어진 골프장이다. 골프장은 주변의 산과 잘 조화를 이루고 있어서 정원과 정글의 분위기가 공존하고 있다. 탈로포포의 코스는 해변을 벗어나 산 속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그린과 그린 사이의 낙차가 크고 연못 등의 장애물이 많은 편이라 집중력을 요구한다. 특히 531야드의 파 5 코스인 18번 홀은 코스가 협소하고 맞바람이 불어올 뿐만 아니라 5개의 벙커가 둘러싸고 있는 작은 그린으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골퍼들에게서‘마의 홀’이라 불리는 코스. 클럽 하우스에는‘트레비노’라는 식당과 다양한 품목을 구비한 골프 숍, 샤워장, 라커 룸, 휴게실, 연회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골프 카트를 사용하는 것이 규칙이며 리조트 고객도 입장할 수 있다.

 

추천시간대 전일

주소 825 Route 4A, Talofofo, Guam 96930

전화번호 671-789-5555

 

 

 ▲괌 인터내셔널 컨트리 클럽

 

 

괌 인터내셔널 컨트리클럽 Guam International Country Club

 미국 스타일의 골프장

 

데데도의 바툴로 스트리트에 위치한 괌 인터내셔널 컨트리 클럽은 1994년에 일본의 전직 프로 골프 선수에 의해 설계 되었다. 총 18홀의 코스는 남북으로 나뉘어 있으며 배수시 설과 페어웨이 마운딩 등 미국식 스타일이 살아 있는 골프 장으로 미국 골프협회가 인정한 골프장 중의 하나이기도 하다. 괌 인터내셔널 컨트리클럽은 괌 국제공항에서 약 15 분 거리에 있으며 괌의 골퍼들뿐만 아니라 관광객에게도 각광받는 골프장이다. 클럽 하우스 안에는 골프 숍과 식당, 샤워장, 연회장, 라운지 등이 갖추어져 있고 골프 장갑이나 신발을 대여하고 있으며, 괌의 주요 호텔들을 연결하는 셔틀버스도 제공하고 있다.

 

추천시간대 전일

주소 495 Battulo Street Dededo, Guam 96932

전화번호 671-632-4445

홈페이지 http://www.giccguam.com

영업시간 연중무휴

 

 

 

      ▲스타트 괌 골프 리조트

 

 

스타트 괌 골프 리조트 Starts Guam Golf Resort

산 속의 골프 코스

 

괌의 북쪽 산악에 자리한 스타트 괌 골프 리조트는 동,서,북쪽 등 세 곳에 9개 홀씩 모두 27개 홀로 구성되어 있다. 일본의 유명한 설계사인 미야자와가 만들었다. 동,서,북쪽 등 세 개의 코스는 모두 골드?블루?화이트?레드 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스 스코어 카드의 골드 티 명단에 등록되어 있는 사람은 골드 티에서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일반 사람들은 블루, 화이트, 레드 홀에서 골프를 즐기게 된다. 골프 수준에 따라 동쪽 코스는 초보자가, 북쪽 코스는 프로급의 골퍼들에게 적당하다. 62 개의 객실이 근처에 있으며 라운딩은 아침 6시 35분부터.

 

추천시간대 전일

주소 P.O. Box 23666, GMF Guam 96932

전화번호 671-632-1111

 

 

 

            ▲망길라오 골프클럽

 

 

망길라오 골프클럽 Mangilao Golf Club

바다를 향해 날리는 상쾌한 샷

 

1992년 4월에 개장한 망길라오 골프 클럽은 해변에 만들어진 유일한 골프장으로 태평양의 짙푸른 바다를 유감없이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유명하다. 디자인은 태평양을 중심으로 하와이 등에 수많은 명작 코스를 만들어낸 로빈 넬슨의 작품이다. 특히 바다를 넘어가는 12,13번 코스는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 일반인에게도 개방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부킹할 수 있다. 개성 넘치는 코스에 도전해보기 위해 국내외에서 골프 마니아들이 몰려든다. 빠른 예약이 현명한 방법.

 

추천시간대 오전

전화번호 671-734-1111 팩스

홈페이지 http://www.mangilaogolf.com

영업시간 07:00~14:00 출발, 연중무휴

 

 

 

        ▲레오팔레스 컨트리클럽

 

 

레오팔레스 컨트리클럽 Leopalace Country Club

 수준급 골퍼들의 도전정신을 자극한다.

 

괌의 레오팔레스 리조트 CC는 때 묻지 않은 자연과 호흡하며 최고 수준의 코스와 편리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골프의 모든 것이 완전하게 갖춰져 있다. 골프의 거장 아놀드 파머와 잭 니클로스가 공동 설계한 레오팔레스 리조트 컨트리 클럽은 총 면적 약 520만 ㎡ 로 괌에서 가장 큰 면적을 자랑하는 골프 코스. 1993년 7월에 개장했으며 B,C,D,E 4개 코스에 총36개의 홀을 갖추고 있다. E코스는 잭 니클로스가 설계했으며, 아놀드 파머는 C와 D코스를 설계했다. 모든 코스가 탁 트인 주변 환경과 멋지게 조화를 이루는 페어웨이로 세계 수준을 자랑한다. 레오팔레스 컨트리클럽은 수준 높은 골퍼의 도전정신을 자극하는 챌린저 코스가 특징. 험준한 지형과 필드에 숨겨진 곳곳의 장애물 때문에 많은 골퍼들에게서 도전 가치가 있는 매력 코스로 사랑받고 있다.

 

추천시간대 전일

주소 221 Lake View Drive Yona, Guam 96915

전화번호 한국 02-3452-7724, 괌 671-471-0001

 

 

** 자료협조 : 괌 관광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