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롬복 리조트] 빌라 옴박(Vila Ombak)

빌라 옴박(Vila Ombak)

 

 

 

 

빌라옴박은 길리 트라왕안 남부 해안에 위치한 리조트로 오픈당시부터 지금까지 전세계 여행객들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곳입니다. 롬복 전통의 사삭스타일에서 풀빌라까지 다양한 컨셉의 객실로 설비되어 있으며, 기존 24개의 객실 외에 추가로 선셋 포인트 등에 새로 객실을 오픈 하였습니다.

 

 

 

 

◈ 객실정보

빌라옴박의 객실은 조금 독특한 롬복 전통 양식의 슈페리어 룸붕헛(Lumbing Hut)과 디럭스 룸붕헛이 각각 12채,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24개의 디럭스 옴박룸 등으로 나뉘어 지며 모든 객실이 섬 안의 아름다운 열대정원 곳곳에 세워진 까닭에 이곳에 들어서면 우리는 마치 작은 동화 속 마을에 들어온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켜 평온하고 환상적인 허니문 장소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 부대시설

빌라옴박의 또하나의 자랑거리로 완벽하게 갖추어진 부대시설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우리의 상상력을 뛰어넘는 아름다운 바다전망이 내려다보이는 레스토랑과 비치 레스토랑, 바(Bar)에서 수준 높고 다양한 메뉴를 끊임없이 선보인다.

인공폭폭가 설치된 바다를 마주한 수영장에서 놀다 지치면 바로 앞 전용 비치에 마련된 선베드에 누워 한가로이 낮잠을 즐기거나 스파센터에서 다양한 종류의 전통스파를 받으며 피로를 풀 수 있으며 좀 더 활동적인 사람이라면 다이빙 센터에 방문해 다이빙 투어나 스노클링 투어를 신청해 보는것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