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롬복 리조트] 산토사 (Santosa Villas & Resort)

산토사 풀빌라 리조트 Santosa Villas & Resort

 

1.     개 요

산토사 풀빌라 리조트는 기존의 리조트 시설을 새롭게 디자인한 뒤, 새롭게 풀빌라와 스위트 객실 등을 건축하였습니다. 덕분에 주로 허니문들이 이용하는 풀빌라 투숙객들도 산토사 리조트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풀빌라의 프라이빗과 리조트의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2.     위치 및 연락처

-       산토사는 아름다운 셍기기 해변에 위치합니다. 리조트 정문을 나서면 나이트클럽, 카페, 칵테일 바, 레스토랑, 라이브공연 등의 흥겨운 셍기기의 밤문화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스파센터 및 기념품 샵, 각종 상점 등과의 접근도 매우 용이합니다.

      

-       호 텔 명 : The Santosa Villas & Resort

-          : Jl. Raya Senggigi Km. 8, Senggigi, Lombok, NTBi, Indonesia

-       전화번호 : +62 370 693 090

-       홈페이지 : http://www.santosalombok.com/

 

 

 

 

 

  

3.     객 실

전 객실에는 TV가 설치되어 있고, 세면도구, 목욕가운, 금고, 미니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과일과 커피, 차 그리고 매일 무료 생수 2병이 제공됩니다.

 

- 일반객실 (157)

테라스 (48)

수페리어 (77)

디럭스 코테이지 (32)

157개의 일반객실들은 무난하게 이용할 수 있는 리조트 객실입니다. 특히 디럭스 코테이지는 주변의 아름다운 열대가든에 자리하여, 보다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 디럭스 스위트 (25)

새롭게 건축된 디럭스 스위트 객실은 허니문에게 적합한 화려한 인테리어와 안락한 잠자리를 보장합니다.열대가든으로 바로 연결되는 테라스가 별도로 구비되어 있어, 보다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할 뿐 아니라, 침실에서 욕조를 관망할 수 있는 구조로 돼 있어 허니문에게 독특한 재미를 제공합니다.

 

- 디럭스 스위트 풀빌라 (5)

디럭스 스위트 룸에 별도의 개인풀장이 연결된 구조입니다.

 

- 로얄 허니문 풀빌라(4)

별도의 리빙룸과 침실, 넓은 욕실 그리고 완벽한 사생활이 보장되는 개인풀장을 갖춘 럭셔리 풀빌라로, 개인 파빌리온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허니무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4.     부대시설

- 공용풀장

아름다운 셍기기 비치와 맞닿은 수영장은 토속적 분위기의 거대 석상에는 슬라이드가 설치되어 있고, 주변으로는 썬베드와 야자수를 비롯한 열대식물들로 조성돼 있어 열대 휴양지의 분위기를 물씬 풍깁니다.

 

- 레스토랑 및 바(Bar)

2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바(Bar)를 갖추었습니다.

 

저녁 만찬과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가 제공되는 끄분 누산타라레스토랑과, 바다 전망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씨사이드레스토랑에선 다양한 메뉴와 음료 등이 제공됩니다. 특히 씨사이드 레스토랑에서는 허니문만을 위한 특별한 로맨틱 디너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고급스런 라운지 겸 바(Bar)와 수영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풀바(Pool Bar) 역시 투숙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끔 수준높은 서비스와 다양한 음료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스파센터

비밀스럽고 은밀한 곳에 자리한 산토사 리조트의 아레나 스파센터에서는 심신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줄 여러 트리트먼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워터스포츠 및 액티비티 / 기타 부대시설

리조트 엔터테인먼트 데스크, 씨카약, 다이빙, 스노쿨링, 자전거 렌탈, 탁구, 조깅, 헬스클럽, 사우나, 비지니스 센터, 기념품 샵

 

5.     기타 서비스

24시간 룸서비스, 버틀러 서비스, 로맨틱 디너 서비스, 세탁 서비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