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롬복 풀빌라] 꾼찌빌라 (Qunci Villa)

꾼찌빌라 (Qunci Villa)

 

 

 

리조트명 : 꾼찌빌라 (Qunci Villa)

홈페이지 : www.quncivillas.com                              

주     소 : Jl. Raya Mangsit, Senggigi, Lombok

연  락  처 : TEL : +62 370-693-800 / FAX : 62 370-693-802                                           

 

 

◈리조트정보

 

 


2008년 6월에 오픈한 꾼찌 풀빌라는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5분정도 거리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네덜란드 건축가 Joost Van Grieken에 의해 설계 및 건축되었으며 모든 건축 자재 및 설비를 직접 관리해 현대적인 면과 인도네시아 전통 스타일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롬복의 어느 리조트보다 맑고 깨끗한 비치를 갖추고 있는 아름다운 수영장, 선셋의 광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꾼찌빌라는 오션빌라 30채, 가든빌라 8채, 1베드 풀빌라 5채, 2베드 풀빌라 1채, 빌라꾸냥(2베드 풀빌라)1채, 빌라꾸시아(3베드 풀빌라)1채로 이루어져 롬복 어떤 호텔보다 편안함과 깨끗함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객실정보

 

-Garden vila & Ocean vila
가든빌라와 오션빌라는 1,2층으로 나뉘어 지는 구조로 되어 있으며 베란다를 갖추고 있다. 바다 바로앞에 지어져 해질녁 선셋이 한눈에 들어오기 때문에 좋은 전망과 편안함을 안겨 줄 것이다.

 

-1Bed Pool Vila& 2 Bed Pool Villa
롬복 특유의 분위기 속에 초가 지붕식으로 지어진 이 곳은 8m x 5m로 굉장히 큰 개인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서 꾼찌빌라의 자랑중 하나이며 객실 내부에는 미술화가의 그림이 방의 분위기를 높이고 센스 있는 화장실 및 내부시설이 한층 더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Qunci SPA
꾼찌빌라 스파는 전문 마사지사가 항상 대기하고 있어 손님에게 몸의 피로를 없애주고 flower bath 시설 등을 갖추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대시설

 

-Qunci Villa 레스토랑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양식 인도네시아식이 준비된다(open 07:00~ close 23:00)

 

-Qunci pool vila 레스토랑
꾼찌빌라 레스토랑과는 틀리게 서양식/동양식/인도네시아식 등 모든 것이 갖춰진 레스토랑으로서 저녁식사를 선셋을 즐기며 식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open 07:00~ close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