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롬복 풀빌라] 끄분 풀빌라 (Kebun Villas & Resort)

끄분 풀빌라 Kebun Villas & Resort

 

1.     개 요

끄분 풀빌라는 2010년 중순 경 오픈한 럭셔리 풀빌라로, 2011년 매니지먼트가 전격 교체되며 기존 만나끄분 풀빌라에서 끄분 풀빌라로 명칭을 바꾸었습니다.

허니문을 주 고객으로 염두에 두고 디자인되었기 때문에, 허니무너들이 만족할만한 여러 요소들을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허니문들이 이용하는 원베드 풀빌라의 경우 롬복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특히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허니무너들에게 추천할 만 합니다.

 

 

 

 

 

 

2.     위치 및 연락처

-       롬복의 메인 다운타운이라 할 수 있는 셍기기 시내에 자리합니다. 해변까지는 도보로 5, 라이브카페와 레스토랑, , 클럽, 상점들이 위치한 다운타운까지는 도보로 10분 이내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 셍기기 지역 내에서는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밤문화를 즐기길 원하는 투숙객들은 보다 편리하게 목적지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        

-       호 텔 명 : Kebun Villas & Resort

-           : Jl. Raya Senggigi Km. 8, Senggigi, Lombok, NTBi, Indonesia

-       전화번호 : +62 370 692 999

-       홈페이지 : http://www.mannavillas.com/

 

 

 

 

 

 

 

 

 

 

 

 

3.     객 실

전 빌라에는 거실과 침실에 각각 LCD TV DVD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고, 세면도구, 목욕가운, 금고, 미니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과일과 차/커피 그리고 매일 무료 생수 2병이 제공될 뿐 아니라, 허니문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들에 한해, 미니바를 1회 무료 오픈하여 실용성을 더하였습니다.

 

- 원베드 풀빌라 (7)

롬복에서 가장 큰 규모의 원베드 풀빌라로, 개인풀장을 사이에 두고 거실과 침실이 마주보고 있는 구조입니다. 모던한 실내 디자인과 고급스런 침실은 허니문 여행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었습니다. 또한, 침실보다 큰 샤워실에는 밤하늘의 별을 감상할 수 있게끔 욕조 바로 위 천장이 유리로 되어있어, 빌라 내 어디에서든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 투베드 풀빌라 (3)

        가족 여행에 적합한 투베드 풀빌라입니다.

 

- 쓰리베드 풀빌라 (1)

6인 이상의 대가족 여행에 적합한 쓰리베드 풀빌라는 웬만한 리조트의 공용풀장보다 넓은 개인풀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 리조트 룸 (48) – 2012 8월 오픈 예정

심플하지만 깨끗한고 깔끔한 리조트 룸은 3개의 2층 리조트 건물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테라스에선 밤하늘의 수많은 별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4.     부대시설

- 공용풀장

항상 조용한 음악이 흐르는 공용풀장의 주변은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항상 시원한 바람이 불곤 합니다. 레스토랑과 바와 맞닿아 있어서 수영복 차림으로 식음료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 레스토랑 및 바(Bar)

조식을 비롯한 저녁만찬, 점심식사 등을 즐길 수 있는 50석 규모의 메인 레스토랑과 사이드 바(Side Bar), 경쾌한 연주를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 카페 등을 갖추었습니다.

 

- 스파

좀 더 편안하고 안락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위하여, 끄분 풀빌라는 투숙객의 빌라 내에서 스파를 진행합니다. 원하는 시간에 미리 예약을 하면, 준비된 테라피스트들이 빌라 내로 방문합니다.

 

- 기타 시설

무료 DVD 타이틀 대여 및 도서대여, 포켓볼 등

 

 

5.     기타 서비스

룸서비스, 버틀러 서비스, 로맨틱 디너 서비스, 세탁 서비스, 무료 Wi-Fi(리조트 내 전 구간), 무료 셔틀서비스(셍기기 시내 내)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