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롬복 풀빌라] 풀빌라 클럽 (Pool Villa Club)

풀빌라 클럽 Pool Villa Club

 

1.     개 요

롬복을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이자 롬복의 유일한 2층 구조의 빌라입니다. 커다른 유수풀을 중심으로 총 16개의 빌라들이 2층 구조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빌라 주변으로는 열대 나무와 꽃, 야자수 등이 풀장 주변으로 아름답게 조경되어 프라이빗한 느낌과 리조트 특유의 경쾌함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부대시설과 수준높은 서비스로 많은 여행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     위치 및 연락처

-       셍기기의 석양을 가장 잘 감상할 수 있는 해안에 자리한 풀빌라클럽은 리조트 입구를 나서면 롬복의 유명한 라이브카페들과 클럽, 레스토랑을 비롯한 슈퍼마켓, 기념품가게 등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열대 휴양지의 해변에서의 낭만과 나이트 문화를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입지를 제공합니다.

 

-       호 텔 명 : Pool Villa Club

-           : Jl. Raya Senggigi Km. 8, Senggigi, Lombok, NTBi, Indonesia

-       전화번호 : +62 370 693 210

-       홈페이지 : http://www.poolvillaclublombok.com/

 

 

 

 

 

 

 

3.     객 실

전 객실에는 TVDVD 플레이어, 오디어세트가 설치되어 있고, 세면도구, 목욕가운, 금고, 미니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과일과 차/커피 그리고 매일 무료 생수 2병이 제공됩니다.

 

- 듀플렉스 라군빌라 (16)

빌라 1층에는 수영장과 이어지는 넓은 거실이 있고, 2층에는 아늑한 침실과 고급스런 욕실이 자리합니다.

1층 테라스의 문을 열면 왼편에는 자쿠지와 오른쪽엔 오픈에어 샤워부스 그리고 바로 정면에는 야외풀장이 그림처럼 펼쳐져 있습니다. 실용적이고 현대적 감각의 인테리어와 편안하고 안락한 잠자리는 그 어느곳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특히 침실의 천장이 높게 설계되어 한 낮에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바닥재 또한 대리석으로 마감 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4.     부대시설

바로 인접한 셍기기비치 호텔의 모든 부대시설을 풀빌라클럽의 부대시설과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용풀장

풀빌라클럽의 풀장과 셍기기 비치 호텔의 풀장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풀빌라클럽의 풀장은 각각의 빌라에서 바로 연결되는 라군 형태이고 바다와 인접해 있습니다.

 

- 레스토랑 및 바(Bar)

3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바(Bar)를 갖췄습니다.

 

풀빌라클럽 투숙객 전용의 비치콤보레스토랑에서는 인터내셔널 조식을 비롯한 씨푸드 디너, 인도네시안 메뉴, 웨스턴 메뉴 등을 제공합니다. 바다와 수영장과 바로 인접해 있지만, 수영복 차림으로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셍기기의 가장 아름다운 포인트에 자리한 바실리코 레스토랑은 주로 이탈리안 메뉴를 비롯한 씨푸드 메뉴를 선보입니다. 특히 석양이 아름다운 해변에서 펼쳐지는 로맨틱 디너와 라이브 연주/전통 공연을 통해 열대남국의 정취를 마음껏 느껴볼 수 있습니다.

 

린자니 레스토랑은 주로 아침식사를 비롯한 인터내셔널 메뉴를 제공합니다. 셍기기비치호텔의 메인풀장 옆에 자리합니다.

 

나르마다 바(Bar)’에선 롬복 전통 술인 아락을 이용한 다양한 칵테일을 맛 볼수 있습니다.

 

선셋바(Bar)’에선 셍기기의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다양한 칵테일과 목테일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밤부 비치 바(Bar)’는 독특하게도 대나무를 이용한 전통 스타일의 (Bar)’입니다. 의자가 나무에 매달려있는 그네 형태로 되어 있어 재미를 더합니다.

 

- 스파센터

해변 쪽에 위치한 스파센터에선 자연재료를 이용한 인도네시아의 다양한 스파 테라피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

 

- 워터스포츠 및 액티비티 / 기타 부대시설

씨카약, 다이빙, 스노쿨링, 자전거 렌탈, 탁구, 체스게임, 조깅, 헬스클럽, 비지니스 센터, 기념품 샵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